2022년 5월 25일

>

대통령 집무실에 가족 대신 반려견과 찍은 사진을 올려둔 윤석열 대통령. 대통령 집무실은 대한민국 행정부를 대표하는 곳이다.

윤대통령이 반려견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려놓고 이렇게 언론이 기사로 내보내는 것은 매우 상징적이다. 한국을 K 반려동물 국가로 성장시킬 것이다. 이것은 한국 국민의 출산을 저하시켜 국민 수를 줄이고 이민청을 통해 이민자 수를 늘려 한국이 외국인 천지가 되는 나라를 만들겠다는 상징이다. 세계시민을 취임식에서 강조했던 윤대통령답다.

인구 감축을 선도하는 한국의 대통령이라니…인구 절벽에 봉착해 건국 이래 최대의 인구 위기가 오고있는 대한민국에 출산을 장려하여 나라 근간을 잡을 생각은 못할 망정 반려견과 생활하는 독거 세대주들을 더욱 부추기고 있다.

9 댓글
최신순
오래된순 인기순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멤버
에프 킬라
1 month ago

개판이네 개판 ㅋㅋㅋㅋ

멤버
skylove
1 month ago

수님ᆢ언약궤는 어디있을까요? 말씀 읽으면서 언약궤는 어디있을까 생각했거든요, 좀 지난영상에서 딥스들얘기하셨었는데 그때 그들이 언약궤를 발견하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ᆢ혹시 i goat pet3 ? 아시나요? 보셨나요? 거기에 언약궤가 나옵니다, 얼마전 유튜브 댓글중 i goat영상얘기나와서 그냥 봤다가 영상보고 놀랬습니다. 그들이 가지고 있구나ᆢ싶은ᆢㅜㅜ

멤버
skylove
1 month ago
Reply to  skylove

그리고 이 영상들에 많은 의미가 새겨져 있어요ᆢ달러붕괴도 나오는거 같아요ᆢ궁금합니다

1 month ago

뭐 댕댕이보다 못한 닌겐들이 지천에 널려있으니.
거 계양에도 출마했다지요?

Ultra
1 month ago

한국이 목하 개들의 천국이 되어 가는데, 사람들의 의식 수준도 개의 수준을 닮아 가는 건 아닐까 걱정입니다. 깊은 사고를 회피하고 말초신경만 자극하는 대중매체를 통해 대중 바보 만들기가 세차게 진행 중이라서요.

Last edited 1 month ago by Ultra
junhyeong
1 month ago

그들이 한국을 다민족 국가로 만들기 위해 이토록 애쓰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대한민국에서 출산율 감소라면 되게 오래전부터 기획된 것일 텐데..

멤버
Sussy 🤪
1 month ago
Reply to  junhyeong

제가 감히 추정하면 고대부터 삼국시대~고려시대가 원래 동서양 구분, 국경, 바다 구분없이 뜻에 따라 뭉친 다민족 짬뽕시대였다고 생각합니다. 그 중에서 동이족(고 한민족)이 가장 큰 세력이었고. 비스트 저널에서는 그분들의 태초는 서양도 아니고 동양쪽에 가까웠을(아슈케나짐 시초가 중앙아시아) 거라고 봤네요. 완전 쇄국의 조선 시대의 백정마저 중앙아시아계 코카서스 인종임이 밝혀졌고, 아마 조선때부터 동서간 왕래가 줄다보니 자연스레 수가 압도적인 한민족으로 대표되는 우리 아시아 민족에 다 흡수돼서 지금의 단일민족 형태가 됐으며 20세기는 국가성장과 함께 민족주의로 윈윈한 것 같습니다. 그러나 그분들의 계획은 21세기를 기점으로 아시아 중에서 특히 한국을(일본이나 대만 등 출산율 멸망 수준은 아님, 아시아인이 워낙 많기도) 미국 주도로 서유럽처럼 다시 섞어놓는 것. 이제 정치적 의제는 성별 갈등 다음이 민족 갈등입니다(정쟁 만들기). 그래서 한국은 단일민족 지랄하지말고 진작에 이걸 대비했어야 합니다. 해외 커뮤니티하면 알겠지만 유색인종들한테 비치는 한국의 대외적 이미지 중 하나가 인종차별(민족갈등 암시). 문재인 1빠로 성별갈등써서 한민족 줄이기, 윤석열은 중간 알바. 다음 정권 바통. 이렇게 한국은 동북아시아 최초 다민족 시범국가가 됩니다.(다문화라고 안 하는 이유는 트럼프 바이든 역할 다르듯 다문화 방치는 좌익에서 동화정책은 보수에서 하면서 표싸움, 한국의 트럼프도 나올것) 싱가포르 같은 거 생각하기엔 용도가 다른듯. 지금 묻고 있는 한반도 고대사는 언젠가 다민족국가화 완성 후 흥미용으로 풀어줄겁니다. 수 천년전 원형으로 돌아가지만 결과적으로 머리 아프게 하는 갈등은 하나 더 생기고 겉으로 찬란하지만 속으로 썩은 국가 하나 더 완성.

멤버
saltandpepper
1 month ago
Reply to  junhyeong

유태인(사실은 카자르족)들이 늘 쓰는 수법입니다. 자기들만 들어와 살면 자기들이 무슨 짓을 저지르는 지 금방 눈에 띄고, 자기들은 소수파인데 원주 민족은 다수파이면 자기들한테 불리하니까, 나라의 구성원을 모조리 다 소수민족으로 만들어 버리는 겁니다.
그러면 각각의 민족을 서로 싸우게 하기도 쉽고 통제하고 이용해 먹기 쉽게 되는 것입니다.
유태인들은 자기들이 들어가 사는 나라마다 다 그런 짓을 해왔습니다. 닳고 닳은 수법이지요.

pisaca
1 month ago
Reply to  saltandpepper

인타깝긴 하지만 외모가 우월한 서양인들이 섞여 인종개량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