尹, 신임 비서실장에 원희룡 검토

2024년 4월 14일 > 우익 진영에도 차기 대통령 이미지 메이킹 필요하니, 원희룡을 쓰윽~ 목록으로 댓글 열람 및 작성은 멤버십 회원만 가능합니다.

尹, ‘이란-이스라엘’ 사태에 긴급 회의 열어

2024년 4월 14일 > 우선적으로 경제적 타격을 입히고 국가를 사지로 몰아 어쩔 수 없이 전쟁을 택할 수밖에 없도록 만드는 전략. 이 전략은 2차대전 독일에서, 푸틴의 돈바스 진군에서도 볼 수 있었다.…

알리·테무, 한국 매출 1조 돌파

2024년 4월 14일 > > 미국의 리쇼어링과 제조업 흡수로 한국 대기업의 주요 공장들은 미국으로 이주하는데 한국 국민들은 알리익스프레스와 테무 등 중국에서 생산되는 제품에 의존하는 그림이 만들어진다. 거기에 암 발병 증가는…

삼성 파운드리, 美 추가 투자 발표

2024년 4월 14일 > > 한반도에 친중이 득세하건 친미가 득세하건 기차는 달린다. 삼성이 미국 현지 파운드리 증축에 더욱 속도를 내고 있다. 여소야대 및 친중 이재명 천하 덕분에 미국의 입장에서 기술…

홍준표 “한동훈 용서하지 않을 것”

2024년 4월 14일 > 총선 이후 유독 한동훈을 맹공격하고 있는 홍준표, 홍카콜라가 친중인 건 다 아실 테고. 오늘날 한국 정치권에서 같은 정당이나 동일 진영 안에서 누군가를 까 내릴 때 둘…

조국, 문재인 예방…尹대통령도 만난다

2024년 4월 14일 > 조국혁신당 12석을 가능하게 해준 결정적 인물 문재인, 참 아이러니하게도 문과 윤은 외교적으로 궤를 함께한다. 그렇기 때문에 조국을 윤석열의 정적이라고 보기 힘든 것이다. 그들의 적은 오직 이재명,…

5000만명대 무너졌다

2024년 4월 13일 > > 지난 2020년 스피카 스튜디오 방송에서 유럽 정복자들의 아메리카 인디언 청소, 호주 원주민 제노사이드 등을 언급하며 '향후 한반도에서 한민족 소수화, 다민족 국가 정책으로 그때와 비슷한 일이…

US스틸 일본제철에 ‘인수합병’

2024년 4월 13일 > 미국의 철강 주주들이 일본의 인수 합병에 찬성했다. 회사가 어느나라 국적으로 등록되어 있는가는 그들에게 중요하지 않다. 어차피 '다국적 기업'이라 주주들은 다 짬뽕되어 있다. 중요한 사실은 펜실베이니아를 근거지로…

한·미·일, 제주 남방서 합동 훈련

이번 총선으로 정신없는 와중에 미일 정상회담이 워싱턴에서 있었고 기시다 총리는 상하원 의원 합동 영어 연설을 통해 미국과 일본이 '도모다찌'임을 강조했다. 한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