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메뉴 버튼은 페이지 우측 상단에 있습니다.

자유게시판

제목우리에게 희망이란 없다? 저는 전혀 그렇게 생각하지 않습니다.2021-07-13 22:33
작성자 Level 1
희망이 없다 라고 애기하는 분들.. 

지금껏 세계 각지에서 정의라는 이름으로, 옳다는 믿음과 행동으로 일어난 크고 작은 사건들에 글로벌 엘리트들의 계휙된 시나리오가 있었다 라고 해서

우리가 뭘 해도 의미없는 행동이고 희망이 없는게 아닙니다.


예를들면 엘리트 들이 세계적으로 국가,인종,성별,선vs악의 여러가지 갈등과 싸움을 부추기는건 다들 아실것입니다.

이것을 모르는 사람들은 내 적이 누군지 모르고 누군가 인위적으로 유도 해서 만들어놓은 적과 싸우고 그들을 이기며 정의가 승리했다고 자축하겠죠.

하지만 그것은 누군가의 계휙된 시나리오일뿐, 어리석은 자는 그 놀잇감에 당하기만 하는 꼴이 됩니다.

이것이 지금까지 최소 수백년 까지 당하던 사람, 약자들의 역사 입니다.  프랑스 혁명 예시도 시민들이 혁명으로 만들어낸 결과물의 뒷 배경에는

엘리트들의 계휙된 시나리오에 일반 시민들을 그들이 자신들의 목적으로 이용했었고 사람들이 그런 진실을 몰랐지만

혁명 그 자체, 혁명이 이끌어낸 결과에 아무 의미가 없는것이 절대 아닙니다. 

투표도 보세요. 우리가 어떻게 누구를 투표를 하든 결국 선거조작을 하거나 혹은 우리가 지지한 정치인들이 타락한 사람이였다면

그것은 투표가 아무 의미가 없는 행동이고 아무 영향력이 없는게 아니라 우리가 어떤 정치인이 옳은 사람인지 몰랐거나 선거조작을 했다는 증거,사실을 몰라서 당한게 문제가 되는거죠.


이 처럼 우리가 하는 행동에는 하나하나 의미가 있고 힘이 있습니다.


희망적인 예시로 우리가 할수 있는것은 실생활에 아주 많습니다.


대부분의 결정은 많은 사람들의 뜻과 동의에 따릅니다.

대표적인 정치인들의 선거나 국회의 입법 시스템은

그들의 뜻 만으로 결정할수 없습니다.

우리가 그것에 관심을 갖고 좋은건 받아들이고 나쁜건 거부한다면

사전에 예방을 할 수 있습니다.

여가부를 보세요. 오랜 시간이 걸리고 있지만 지속적인 사람들의 관심이 있으니 폐지 주장이 나오고 있지 않습니까? (전혀 좋은 관심은 아니지만)

물론 얼렁뚱땅 넘어갈수도 있고 당선 되기위한 밑밥 일지라도

우리가 무언가에 관심을 가지고 그것이 개선되기 위해 행동으로 참여하는것이 얼마나 많은것들을 바꿀수 있는지를 잘 보여주는 예시 중 하나입니다.


<저는 우리 사회에 있는 수 많은 고질적인 문제들은 대부분 시민들의 관심과 참여의 부족이라 생각합니다.

그 중 엘리트들이 기여한게 서로 간에 갈등,혐오,싸움을 부추기고 경제적으로 매우 가난하게 만들어 사람들의 관심을 돌리는 일들 입니다.

그래서 미국이 음모론을 더 믿고 우리나라가 잘 안 믿는 이유가 한국 노동시간은 엄청난데 비해 미국은 상대적으로 쉬는 여가시간이 더 많아

이런 쪽에 관심과 깊은 생각을 하는 기회가 더 많다는 내용도 봤네요>




절대 희망이 없다고 포기 하지 마세요.

방법이 없으면 만들고 모르면 그냥 답이 없나 보구나가 아니라 끊임없이 생각하고 공부해서 답을 찾고 계란으로 바위 치기같이 보여도

일단 계란이라도 던질 용기는 있어야 합니다.

우리가 희망을 놓지 않고 서로 뭉친다면 그 어떤 바위도 결국에는 부셔질 것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Tx2yBlleTlI

스라이브 라는 신 에너지 개발과 글로벌 엘리트 들에 대한 개요, 그리고 솔루션을 제공하는 다큐멘터리가 있는데요.

저는 이 영상 하나보면 글로벌 엘리트들에 대해 모르던 사람들도 단번에 이해가 되고 감명깊게 볼수 있을 영상이라 생각해 추천합니다.

특히 솔루션에 대한 제시가 흥미롭습니다. 한 번씩 보시길 바랍니다.







댓글

spikanj@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