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메뉴 버튼은 페이지 우측 상단에 있습니다.

자유게시판

제목안녕하세요 수님 애청자입니다.2021-07-13 11:04
작성자 Level 1
첨부파일1.-피라맥스-2상-결과-핵심.jpg (2.67MB)

권리 침해, 학대, 욕설 및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 등 커뮤니티 가이드 라인을 위반하는 게시물을 작성할 경우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해될 수 있습니다. 공공기기에서는 사용 후 반드시 로그아웃 해주세요.


안녕하세요 수님, 유튜브하실때부터 항상 애청하며 존경해온 1인입니다.

항상 글 한번써야지 했는데, 드디어 쓰게되는군요~

많은 정보들 잘 듣고 있었지만 요새 단연 화두는 코로나19이겠죠?!

한국에선 주춤했던 확진자 수가 다시 천명을 돌파하며 감마니 람다니 뭐니해서 더 심하게 확산될 조짐을 보이고있습니다.

 수님의 5월20일 코멘트나 예전에 올리신(여기선 못 찾겠더군요;;) 의료 카르텔 내용을 보아 수님께서도 관심이 있을것같아 알려드립니다. 갑자기 왠 헛소리라고 하실 수있는데, 사실 코로나를 끝낼 약은 이미 있다고 봅니다. 

드디어 백신이 나왔을까요? 아닙니다. 코로나가 터지기시작하기전부터 이미 있었고 4상을 마친 안전한 '경구제'입니다. 국민청원에 올린 내용을 기반으로 약에 대해 말씀드리자면, 이 약은 피라맥스라는 이름의 약으로 약물재창출 방식인 코로나19 치료제로 국내임상2상 시험을 진행해 2차 부지표에서 통계적 유의성을 확보 했습니다.

(코로나19바이러스에 감염된 고위험군 환자 10일후 음전율 100% 및 악화억제 확인)
허나, 언론에서는 마치 기다렸다는듯이 발표하자마자 몇몇빼고는 단결하여 주지표인 RT-PCR진단키트 기반 음전율만을 보도하며 통계적 유의성을 부족하다, 실패다,  악의적인 보도자료를 쏟아내며 "코로나19 경구용치료제로 쓰일수 있는 기회를 박탈하고 있습니다. 탑라인 결과를 보고서도 말이죠.
현재 사용되고 있는 RT-PCR진단키트 기법은 세계적으로 음전율 진단 오류와 함께 위양성 문제가 제기되는 점으로 비추어 다국적 제약사 및 국내제약사들도 CT값 설정등 어려움으로 기피하고 있습니다.

 2차 부지표인 세포배양검사법으로 감염력이 있는 생존 바이러스 음전율을 추가 분석한 결과, 고령, 비만, 기저질환 동반 등 중증 악화율이 높은 "고위험군에서  투약 전 기저시점에서 바이러스를 보유한 모든 환자에서 10일 후 100% 음전율 확인 및 사망자 없음" 을 확인 했고, 위약군에서는 투약후 28일까지도 위약군 환자 28명 중 2명만 음성되였고 사망1명도 나왔습니다.

저는 이 약을 복용한 임상환자에서는 사망자가 없다는것이 놀라운데요

제 가족들과 지인 그리고 이를 알고 계신분들은, 코로나 치료와 예방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저 포함)
또, 감염성바이러스 보유량 상위50%환자에서 투약 3일차에 감염성바이러스 양이 측정결과 위약군 대비 2.8배 (보정평균 96.3% 감소)유의적으로 감소되는것도 확인 했습니다.

안전성평가 부분도 기존 말라리아 치료제 사용시 발견되였던 경미한 부작용으로는 질환 경과로 인한 폐렴을 제외하고 가장 흔한 부작용은 오심 (13.5%) 과 소화불량 (11.5%), 두통과 설사 뿐이 였습니다.
또한, 예상하지 못한 중대한 약물이상반응(SUSAR)은 발생하지 않아, 코로나-19 환자에서 투약 안전성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다만, 아쉬움 점은 임상환자 총 모집인원 113명 중 경증환자가100명(88.5%)으로, 중증악화 예측 지표로 활용되는 조기경보점수(NEWS)의 모집단 수가 작아서 통계적 유의성을 따지는 문제 발생하여 식약품의약품 안전처, 질병관리청 등 관계기관이 담당자 및 책임자가 코로나19경구용 치료제로 "긴급사용승인허가" 및 "조건부사용승인허가"를 즉시승인을 해주기에는 어려운 부분이 존재합니다.

허나,  임상2상설계가 다소 부족하여 임상결과 표본수가 부족하지만 이정도 결과이면 코로나19 경구용 치료제로 충분한 가치가 있지않을까요? 

제가 첨부한 핵심 자료 말고 이 사실은 신풍제약 사이트에 가시면 21년 7월5일에 발표한 탑라인 문서를 찾아서 보실수있고,

그외 더많은 약의기전의 부분은 코로나때부터 방송하신 유튜버이자 현직 의사이신 '닥터심'을 유튜브에서 검색하시면  좀 더 확실한 내용들을 아실 수 있을거에요!(수님의 본업은 간호사이기에 더 잘 아시겠죠?!)

혹시나 싶어, 이 내용을 아는사람들은, 영향력있으신 의원님들 그리고 대통령 후보님들, 더 나아가 트럼프(재직중이실때)가 계신 백악관등등에 보내보기도 하였습니다만, 이게 판도라의 상자인지 내용을 읽구도 침묵 함구하고 있는 형국입니다.

(예전부터 진행되온 문대통-전 셀트리x 서대표의 유착관계 때문일까요? 그렇게 어렵다던 2상 3상을 쉽고 빠르게 통과하며 이례적으로 정부용인하에 공영빙송에서까지 언론플레이를 통해 드디어 그는 국내 최고의 부를 거머쥐고 대표에서 물러났습니다. 그곳의 렉키로나주의 기전을 찾아보시면 왜 그가 자칭 최고의 약을 만들고 거의 바로 대표직을 물러났는지 수님께서 쉽게 알거라 생각이 듭니다. 이를 아는이들은 단군이래 최대의 바이오게이트가 되지않을까 생각하고있습니다)


저는 그래서 이는 뭔가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수님께서도 찾아보시겠지만, 재미있는 사실은 이 배후가 빌게이츠의 mmv입니다. 이 약을 만든 신풍제약사의 오랜 자금줄 역할과 함께 일을 한 곳이 mmv입니다. 그래서 현재 국내 임상은 신풍제약이 하고, 국외 임상(남아공 등)은 mmv가 맡아서 하고있습니다. 국외 임상시작은 벌써 1여년이 다되어가지만, 제 능력으론 한줄 소식 못찾겠네요..


예전에 수님이 올리신 의료 카르텔편을 통해보자면, 이약이 등장하므로서 잃게될 돈의 가치로 등장을 일부로 막는게 아닌가하는 합리적인 의심이 들기까지 합니다. 이 부분, 수님의 정보력이라면 충분히 더 큰부분을 알게될수있지않을까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루빨리 코로나가 종식되어 마스크벗고 돌아다닐 날을 기대하고있겠습니다ㅠ)


댓글

spikanj@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