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메뉴 버튼은 페이지 우측 상단에 있습니다.

자유게시판

제목쑤언니는 캘리포니아주에 안 살겠찌...2021-05-21 10:03
작성자 Level 1
캘리포니아주의 카운티는, 기업이 자사직원들의 Covid-19 예방 접종 상태를 제출하도록 요구


캘리포니아주 산타클라라 카운티에있는 사업체는 모든 직원의 예방 접종 상태를 제출해야합니다.

카운티의 공중 보건 명령 에 따르면 ,“모든 사업체 및 정부 기관은 직원의 예방 접종 상태를 확인해야하며 완전히 예방 접종을받지 않은 직원에 대해서는, 주의 방역 규칙을 준수해야합니다. 카운티 보건 담당관의 2021 년 5 월 18 일 명령.”

주의 보건 명령에 따라 직원은 예방 접종 상태를 고용주에게 제공하는 것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직원이 정보 제공을 거부하는 경우, 고용주는 "종업원이 예방 접종을받지 않았을 수 있다고 가정하고 예방 접종을받지 않은 직원에 대한 주 및 지역 요건을 따라야합니다."

즉, 직원이 백신 접종을 거부하거나이 개인 정보를 고용주에게 공개하는 것을 거부하면 2급 시민처럼 대우 받아 안면 마스크를 착용해야합니다.

고용주는 카운티에 백신 정보를 제공 할 의무가 없지만 정보를 수집하고 "이 요구 사항을 준수 함을 입증하는데 사용할 수 있어야합니다".


보건 명령은 고용주가 직원에게 예방 접종 상태를 요청할 때 HIPPA가 적용되지 않는다고 주장합니다.

"아니죠. HIPAA는 의료 제공자 및 건강 플랜과 같은 특정 기관과 어떤 상황에서 환자나 회원에 대해 공유 할 수있는 보호 대상 건강 정보에 적용됩니다. HIPAA는 고용주가 직원에게 요청할 수있는 정보를 관리하지 않습니다.” – 건강 강령을 읽어보면 이렇게 나와 있습니다.

더 나빠지고 있습니다…

직원들은 동료 동료들에게 백신 접종 여부를 말하지 않을 경우 문서화하고, 이를 동료들이 모르게  해야야합니다. 그런 다음 그들을 더러운 바이러스 환자처럼 취급하고 멀리해야 합니다.

"근로자가 자신의 예방 접종 상태 공개를 거부했다는 사실을 문서화하고, 완전히 예방 접종을받지 않았다고 가정하고, 완전히 예방 접종을받지 않은 근로자에게 적용되는 모든 규칙을 준수해야합니다." 두 행정 명령은 이렇게 규정하고 있습니다.


근로자의 예방 접종 상태를 결정하는 기한은 2021 년 6 월 1 일이지만 고용주는 14 일마다 예방 접종 상태 공개를 거부 한 근로자를 괴롭 히도록 지시받습니다.

고용주는 기록을 업데이트 할 수 있도록 14 일마다 직원에게 예방 접종 상태를 확인해야합니다.
California County Requires Businesses to Submit Covid-19 Vaccination Status of All Employees
댓글

spikanj@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