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항공’ 추락 미스터리

2022. 4. 4 / 21:40 UTC-5

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Share on telegram
Share on linkedin
Share on email

글로벌 엘리트들은 자신들의 정적이라고 판단되는 그 어떤 국가나 개인에 대해 철저히 제거 대상으로 간주하며 절대 살려두지 않습니다. 훗날 어떤 형태로든 반드시 죽음을 맞게 합니다. 큰손들의 입장에서 한중일 식량 식업의 연대는 중국이라는 거대한 농업과 일본의 기술을 바탕으로 동아시아의 식량 수요를 자주적으로 해결하려 했던 것으로 간주되었을 것입니다. 이것은 식량이라는 큰손들의 어젠다를 위협하는 행위입니다. 그들은 일본의 고쿠부, 한국의 삼성웰스트토리의 유착을 저지하기 위해 ‘비행기 추락’으로 여성 브로커를 없애버리고 급식 몰아주기를 명분으로 삼아 중국 ‘식자재 유통 기업인 삼성 웰스토리에 대해 수사를 벌인 것은 아닌지 조심스러운 추측을 해 봅니다. 또한 일본이 국제적으로 식량과 직결된 산업에 연계된다면,향후 미국의 유라시아 지배에 매우 위협이 되는 일이 벌어질 수도 있기 때문에 이러한 상황을 미연에 방지하려는 배후의 세력이 미리 손을 쓴 건 아닌지 의심스럽습니다.

시청자님들의 소중한 후원은 방송 제작에 큰 힘이 됩니다.

52 댓글
최신순
오래된순 인기순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gelu1
1 month ago

이번에 삼성 GOS사태와 함께 삼성 갤럭시 소스코드 까지 해킹당하는 사태가 있었죠. 해킹한 그룹은 LAPSUS$ 라는 남미에서 활동하는 그룹이라고 합니다.
텔레그램에서 아직도 공개방으로 활동도 하고요.
왜 쌩뚱맞게 남미해킹그룹이 나왔는지 잘 모르겠지만,
또 해킹 관련해 영국의 10대 청소년 2명이 기소되는 등
이상한 상황이 많이 있어서 혼란스러웠는데,
삼성의 식량 연합 문제가 있다는 걸 이제서야 알았네요.
재밌게 잘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갤S22 코드까지 싹 털렸다”… 삼성 해킹 사건 보안 전문가에게 들어보니압축 풀면 무려 402GB, 분석만 수개월 소요
‘설계도’ 해당하는 소스코드 대량 유출 확인
中 등 경쟁사, 빠르게 따라할 수 있는 빌미
취약점 공격 노출…속도전으로 대응해야

monkey
1 month ago

개ㅅㅋ들 도대체 역린이 아닌것이 무엇인가?
코백신접종때부터 시작해서 점점 서구와
지배엘리트에 대해 신물이 나기 시작하네요.

왕관
1 month ago

수님 다음 영상은 언제 업로드 되나요 ㅠㅠ

기다리고 있어요

왕관
1 month ago
Reply to  SPIKA STUDIO

감사합니다 ^^

song kim
1 month ago

1930년 대공황때처럼 러우 전쟁은 짜여진 제2의 경제대공황의 시작인것 같네요. 금방끝날것같지않네요.
우크라이나 대통령도 글로벌엘리트들의 허수아비 같네요.

엔지니어
1 month ago

Sue님~ 요새 갑자기 중국 상하이에 코로나 다시 퍼져서 봉쇄령 내려져서 주민들이 폭동 일으키고 있다던데 이런 현상도 글로벌 큰손들과 연관이 있는걸까요?

왕관
1 month ago

이번 전쟁이 미국 무기상들이 많이 기대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무기 대여법

왕관
1 month ago

안녕하세요 수님 미국상인들은
이번에 우크라이나 한테도 무기대여법을 통과시켜
무기를 판매 하고자 하는것 같은데

이것도 좀 조사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우리나라 정부가 1조원 넘게 지원해준다는것 같은데
미국무기를 사겠죠??

왕관
1 month ago

수님 안녕하세요 ^^

요즘 보면 가상인간 뉴스에서 계속 지속적으로 광고 해대는데

그것도 상당히 글로벌엘리트들과 관련 있는것 같은데…

그것도 좀 조사해주시면 안될까요 ㅠㅠ

볼때마다 불쾌합니다

가상인간도 글로벌엘리트들의 속셈에 관련이 있을것 같아서요

로지 같은 가상인간들이요

엔지니어
1 month ago
Reply to  SPIKA STUDIO

기상캐스터 앵커들 일자리 잃겠네요…

Honeybagger
1 month ago

요 몇달 외국계 증권사에서 삼성전자 10만원이상을 외치는 리포트들이 나왔었는데

요즘은 다들 잠잠하더군요. 그리고 오늘은 69000원이 깨지는 추세이탈이 발생했구요

미국에서 삼성에 대한 반도체 협력을 강화하자면서 기밀자료를 제출하라는 압박도 했었는데는

이번일로 식량주권도 그렇거니와 반도체쪽에도 더욱 더 압박을 가할 것 같은 느낌입니다.

미국은 그나마 믿을만한 우방이긴 하지만 기업차원에서도 본질과 경쟁력을 훼손하지 않고

계속해서 한국 경제의 유익에도 지장이 없었으면 하네요

thank you_반중
1 month ago

미국 정치인과 성관계 맺고
정보 빼낸 #중국스파이
동방항공…
https://www.insight.co.kr/news/388766

Tom Ma
1 month ago

동방항공 미스테리중 가장 이상한건 3분내로 6300미터 추락하는 과정에 파일럿와 컨트롤 타워간의 커뮤니케이트가 이루어 지지않았다는겁니다. 정확하게 말하면 꽝쩌우 컨트롤 타워에선 동방항공 항공편을 향해 계속 무슨 일이 있냐고 들리면 들린다고래도 말해라고 신호를 보냈지만 동방항공 항공편은 아무런 응답도 하지 안았습니다. 보잉 737-800형 여객기의 송수신 시스템도 헤커가 영향을 줄수있는지도 알아봐야할것 같습니다.(하지만 송수신 시스템은 독립된 시스템이라 헤킹하기 힘들겁니다) 그래서 지금 항공계 파일럿계에서도 이건 파일럿의 가미카제식 비행이라는 의견이 주류를 이루고 있구요. 지금의 분석대로 라면 비행기내의 전력공급 시스템은 추락하기전까지 제대로 운행했다는것이 밝혀졌습니다. CCTV 영상에서 보시다싶이 저런 수직각도로 내리 꽂히는 비행기술은 제2차 세계대전 태평양전쟁중 일본 파일럿들이 미군의 대공포 공격을 회피하기 위해 가장 많이 사용했던 기동기술이였습니다. 인위 자살비행일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합니다.

피오라마레
1 month ago

강력한추측이 아니라 거의 예언급인듯…
영상 감사드립니다^^

saltandpepper
1 month ago

이 사람들은 비행기 떨어뜨리고 배 가라 앉히는데 아주 이골이 난 거 같습니다. 타이타닉부터 시작해서, 이제 100년 경력과 노하우가 쌓였을 듯.

insideinciteinsight
1 month ago

실물의 끝은 결국 식량과 원자재, 그 중에서도 식량! 생존본능과 직결되어있죠.

이것은 불량동네에서 순둥이가 학교 다니다가 괴롭힘당해서 선생님이나 부모님한테 안이르고 그걸 혼자 힘으로 자립해서 이겨내려고 몰래 격투기학원 끊었더니
자기 심복들로 레이더망 돌려놓은 전세 역전당할까봐 두려워진 양아치가 미리 자기 꼬봉들 시켜서 격투기 학원 가는 길 미리 차단해놓은 꼴이죠..
수학학원(화장품, 섬유, 조립 제품 등)은 자기의 갑질 레버리지에 위협이 안되니 냅두고, 아니 오히려 트리핀딜레마를 해결할 수 있으니 장려하고, 갑질 레버리지에 위협이 되는 격투기학원(식량, 에너지)만큼은 절대 못 다니게 미리 차단하는..

삼성웰스토리 압수수색하니 -경찰, ‘먹는 코로나 치료제 개발’ 신풍제약 압수수색 / 도 떠오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7onJ-sG3qMI
댓글은 주주들의 성토가 대부분이지만 와중에 진실에 접근하신 댓글러 분들도 꽤나 계십니다.

Last edited 1 month ago by insideinciteinsight
S.K Lee
1 month ago

정신 바짝 차려야지 내 목숨 지키겠어요.
예리한 수님 안목에 10점 만점!

PJY
1 month ago

크리스틴 팡팡 이라는 중국 스파이가 추락한 비행기에 타고 있었다는 것은 몰랐습니다. 언론에 나오지 않았던 것 같은데요. 그런데 저렇게 연결이 되는군요. 자살추락은 아니고 해킹에 무게가 실리네요. 증거는 없고 정황만 있긴 하지만 합리적 의심이 갑니다. 지구촌 큰 손들의 파워가 저 정도일 줄은…

caffeineaddict
1 month ago

기축통화,무역루트,무기체계,에너지,식량

saltandpepper
1 month ago
Reply to  caffeineaddict

그 쪽 사업 할려면 그 사람들의 주구가 되서 무슨 충성맹세 의식이라도 거쳐야 할 듯.

doseph
1 month ago

재밌네요 수님 명탐정 코난 같아요 ㅎ 비행기 추락 소식만 들리면 또 글로벌 엘리트들이 누군가를 제거하려 했구나 짐작해볼 수 있겠네요

Last edited 1 month ago by doseph
wooooody
1 month ago

항공기 추락후 수님이 다뤄주시길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역시 의외의 인물이 타고 있었네요. 영상 감사합니다🧡

vsallel
1 month ago

영상 잘 보겠습니다~*

goldcat
1 month ago

세상에나… 이 사건이 이렇게 연결되는 건지는 상상도 못했네요. 영상 감사합니다 수님!
그리고 수직낙하, 해킹.. 와 무섭습니다 정말

yoosungjun
1 month ago

오래 기다렸습니다. 감사합니다.

newage80
1 month ago

지금 글로벌세력과 중국은 밀월관계인가요? 글로벌세력은 왜 중국을 과거 영국이나 일본처럼 내비두는건지 이해가 안갑니다. 되레 내비두질못해서 밀리는건 아닌지..

크라이시스
1 month ago

작년에 야후 재팬 뉴스를 보니 크리스틴 팡에 대한 내용들이 많더군요. 아마 그때쯤 일본 쪽 인사들 상대로 활동했던 것 같습니다. 식량 산업은 무기나 에너지 만큼 민감한 부분이지요. 아무튼 한국이 이번 일로 밉보이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사이버렉카
1 month ago

페북에 코 다치셨다고 하셨는데 아직도 안나으신듯 하네요^^ 빨리 얼굴 뵙기를 …

강나루
1 month ago

와 오늘도 잘 보았습니다. 그런데 역으로 팡팡이 비행기를 떨어뜨렸을 가능성도 생각해 볼 수 있겠네요.

DangDong
1 month ago

여객기가 수직낙하 라니 이건 뭐.. 게다가 추락지점까지 계산해서 확실히 경고하는… 참 악랄하면서도 대박 무서움. 식량, 에너지, 기타 그넘들 역린 관련해서 사업확장 추진하는 사람들은 앞으로 목숨 걸어야

Last edited 1 month ago by DangDong
saltandpepper
1 month ago
Reply to  SPIKA STUDIO

그래요? 그 얘기도 좀 해 주세요.

에프 킬라
1 month ago

수님 영상 감사드립니다.

Ultra
1 month ago
Reply to  에프 킬라

에프 킬라님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

에프 킬라
1 month ago
Reply to  Ultra

울트라님 여기 계셔주셔서 감사드립니다 ㅎ

Ultra
1 month ago

이 영상을 보니 앞으로 비행기 타기가 더 무서워 집니다. 비록 항공 여행 자체가 안전하다 하더라도 큰손들이 제거하려는 사람이 동승객이 안 된다는 보장이 없으니까요.

서로 전혀 연관성이 없어 보이는 사건들이지만 팡팡이 탑승했던 항공기의 추락 각도의 특수성, 그리고 중국 스파이 출신인 그녀가 연관되었던 한중일의 식량 사업의 협업, 삼성 웰스토리의 압수 수사 등의 퍼즐들이 서로 자석같이 끌려 들어가는군요.

지금은 글로벌 세력이 세계의 모든 것을 지배하고 컨트롤하는 만큼, 뉴스에 보도되는 모든 큰 사건이나 사고의 배후에는 그들이 있다고 의심해도 알고 보면 틀리지 않는 시대입니다.

강나루
1 month ago
Reply to  Ultra

울트라님 안녕하세요^^

Ultra
1 month ago
Reply to  강나루

강나루님 안녕하세요. 잘 지내시죠? ^^

전찬우
1 month ago

어제 한 단톡방에서 제가 올렸던 바램..

저는 세상이 이렇게 움직여야 한다고 봅니다.

1. 사람들에게 위와 같은 영상(점점더의 식량관련 영상)을 널리알리고
2. 글로벌 엘리트가 아무말도 못하게 만들 수 있도록 처음엔 매우 작겠지만 새로운 소국가를 만들고 새로운 화폐를 만들어야 합니다.
3. 소규모 농축산어업을 다지고 발전시키고 글로벌 세력이 먹거리로 위협하지 못하게 만들고
4. 자급자족 커뮤니티를 적극 홍보해서
5. 더 많은 사람들이 우리 커뮤니티에 합류하거나 가까운 지역 끼리끼리 우리의 커뮤니티를 밴치마킹하게 해서
6. 자급자족 커뮤니티 끼리 동맹을 맺고 식량을 교류하고
7. 정치인들이 건들 수 없는 무리로 발전하면 글로벌 엘리트들이 더 빠르게 정리될거라 봅니다.

걍 제 생각입니다~ 1년전에 삼성웰스토리하고 미팅한 적이 있는데 그렇게 보수적인 집단도 없을거라 생각했었죠 ㅋ 뭔가 자기들이 뭐하는 부서인지 절대 안밝히는….

Ultra
1 month ago
Reply to  전찬우

전찬우님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
말씀하신 내용에 담긴 뜻은 너무 좋으신데 과연 그것을 추진하는 과정에서 글로벌리스트들이 방관할지 매우 의심됩니다. 제 생각에는 불행히도 그들에게 도전이 되기 전에 좌절시킬 것 같네요.

insideinciteinsight
1 month ago
Reply to  전찬우

저 찌질이들의 마인드셋은 가부장 특권이 약해질까봐 여자들 외출도 못하게 하고 얼굴 가리개 강요하는 이슬람 남성과 그 궤가 비슷합니다.
그리고 형편없는 성적매력이 탄로날까봐 의처증에 걸려 몰래 도청장치와 몰래카메라 이곳저곳에 설치해놓고 그거 감시해대며 미리 상상의 나래로 싹을 3~4단계 전에 싹둑싹둑 잘라버리는 망상환자들과 그 궤가 역시나 비슷합니다.

사후세계가 있다는 것을 본능적으로-직감적으로 깨닫고 나서는..저 찌질한 놈들이 가끔은 안타깝기도 합니다.
역으로 생각하면 그래서 저들이 어떻게든 사후세계 안 가려고 ‘영생’에 그렇게 집착-발악-생쇼하는 것이라고 볼 수도..있겠습니다..^^:;; 신나게 일들 저지르다가 어느덧 나이들어 죽음에 대해 한번쯤 생각해봤을 때 싸하고 쎄한 느낌이 들었을 겁니다. 동물적 촉과 감각이 그 누구보다 발달한 저들이 못 느꼈을 리 없다고 생각합니다.

심리적으로 극단행동에 나서게 하는 것은 결국 “위협-공포”니깐요..영생 실현 여부가 재산 다 못 쓰고 가는게 아까워서라든지 동물수준의 생존본능이기보단 저들에겐 정말 절박한 절벽에서의 치킨게임일 것입니다^^:

Last edited 1 month ago by insideinciteins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