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역사를 기록하는 자들의 일꾼

2021. 12. 21 / 23:50 UTC-4

명찰 롱 copy

문제가 되는 것은 현재 그들은 인천, 송도, 부산과 같은 국제도시들을 다 놔두고 굳이 사업성이 떨어지는 강원도에 레고랜드를 건설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레고랜드를 통해 부를 창출하겠다는 목적이라기보다는 자신들만의 다른 목적을 달성하기 위한 것이라고 추측해 볼 수 있습니다. 테마파크 조성으로 그 부지에서 발견된 무언가를 은폐하고 지우려 하고 있는 것이지요. 그들이 애써 없애려 하는 것은 바로 한반도의 고대사와 유구한 문화의 흔적들입니다.

Share on facebook
Facebook
Share on twitter
Twitter
Share on telegram
Telegram
Share on email
Email
75 댓글
Newest
Oldest Most Voted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Jason Kim(@jasonkim)
10 days ago

대박. 에공 미국도 손아귀에 한국도 손아귀에 세계가 그 손아귀에 있고만요

배광호(@d6fbe045b8da214fc2b5aa8080cb43c4)
11 days ago

수님은 위로부터 특별한 은사를 받은 분 이라고 생각을 합니다.애국자 이기도 합니다.

wallyback(@wallyback)
24 days ago

유튭 때부터 수님의 인사이트를 보며 참 많은 것을 알고 지내게 된 평범한 팬입니다.
실명을 거론해도 될지는 모르겠습니다만, 강원도 정선에 범상치 않은 곳이 있는데 ㄹㅁㅈㅇㄱㄷ 이라고, 몇년전 우연히 가족들과 이곳을 방문했다가 정말 깜짝 놀랐습니다. 곳곳에 그들을 상징하는 심볼이 도처에 널려있는데 이곳의 주인장과 강원도가 도대체 무엇을 하는 것인지 싶더라구요..
강원도 지역이 나와 생각이 났습니다. 수님께서 이곳을 한번 search 해보아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김도희(@fea2bde26828e67cfea8caa07ca0630a)
22 days ago
Reply to  SPIKA STUDIO

찾아보니 로미지안 garden 이네요
피라미드,. 전시안 등 상징물 등
특정 공간이 묘한 느낌을 풍기긴 하네요 ㅎㅎ

acoreacore(@acoreacore)
25 days ago

수님은 우리국민들이 매스컴들에 의해 눈과 귀를 차단 당한 와중에 귀중한 정보를 주셔서 감사드리며 진정한 애국자이십니다.
단지 걱정되는 건, 우리 한국민들의 진실된 눈과 귀가 되어 오래도록 많은 시간을 할애하고 희생하시는 동안 수님 개인의 데이트, 친구 만나기 등 소중한 시간을 빼앗겨서 어쩌나…하는 걱정입니다.

Dea Jeong(@deajeong)
27 days ago

딥스도 한반도 역사왜곡을 하고있었군요.
고대 별자리로 본 삼국시대의 수도위치를 보고 한국역사가 조작돼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최지언(@c35e59f0fe9615eaa3e13e0bb8974b1e)
29 days ago

언제나 늘 감사합니다.
하나님의 은혜가 늘 함께하길 소망합니다.

Sarang HAN(@sarang-han)
30 days ago

안녕하세요.
오늘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행복한 크리스마스가 되시길 바랍니다.
새해에는 수님이 소망하시는 일들이 이루어지기를 기원 합니다~~♡♡♡

Jia(@jia)
30 days ago

수님 언제나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이와 비슷한 일이 벌어졌던 적 있는 것 같습니다만 과거 유사한 ‘고대사 은폐’사건에 대해서는 알고 계시는지요?

<<‘소로리 볍씨’ 유적은 충북대·단국대 등 합동 발굴팀이 1997년과 2001년 발굴조사를 통해 구석기시대 볍씨를 출토하면서 알려졌으며, 서울대와 미국 지오크론 연구실의 방사성탄소연대측정 등으로 이 볍씨가 1만3천~1만5천여년 전의 것으로 인정하는 등 학계에서 최초라 알려져 있던 중국 후난성 볍씨보다 2천여년 앞선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볍씨로 추정>>되었고
저도 전문분야가 아니라서 잘 모르지만서도 이는 우리나라가 벼 농사의 종주국이며 비단 꼭 ‘최초’가 아니라하더라도 고대에 선진적인 농업 수준을 가지고 있는 것이 아니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지자체와 시민단체의 요구에 반하여 문화재청이 내린 ‘불필요하다’는 결정에 힘입어 발굴지 인근 토지가 ‘공장 부지’로 매각되어서, 꼭 이번에 레고 랜드 부지와 유사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관련 지자체 홈페이지와 기사들:

 http://linkback.hani.co.kr/images/onebyone.gif?action_id=8c54cc13cdad8d5b986bff2f72a2fb4
https://www.cheongju.go.kr/sorori/contents.do?key=20118
\
https://www.hani.co.kr/arti/area/area_general/125641.html

https://www.sciencetimes.co.kr/news/bbc%EC%84%9C-%ED%99%95%EC%9D%B8%ED%95%9C-%EC%84%B8%EA%B3%84-%E6%9C%80%E5%8F%A4-%ED%95%9C%EA%B5%AD%EB%B3%8D%EC%94%A8-59%ED%86%A8/

영미 과학계측의 의견을 반영하여 미온한 반응을 보인 기사:
https://scienceon.kisti.re.kr/srch/selectPORSrchTrend.do?cn=SCTM00094392

stacey song(@staceysong)
30 days ago

동영상 잘 보고 있습니다. When Trump has told his supporters to get vaccinated – YouTube

이 동영상에 대한 스피카님의 의견을 듣고 싶네요.

kamin(@kamin)
30 days ago

안타깝고 답답하고 슬프네요 중도를 지켰어야 했는데

국익추종자(@ddd)
1 month ago

수님 12월 박근혜 사면 예측 또 맞추셨습니다.ㄷㄷㄷ

Sangeon Bae(@sangeon)
1 month ago

멀린 엔터테인먼트가 레고와 아무 상관이 없다고 하는건 동의하기 어렵습니다. 멀린 엔터테인먼트의 지분 50프로가 레고그룹 커크비가 소유하고 있고요. 이미 2019년에 레고 그룹이 멀린 엔터테인먼트를 인수해버렸지요. 물론 블랙스톤과 합작해서요.

Mr.K(@mr-k)
1 month ago

북두칠성 후손들 없애기 작업

geviert(@geviert)
1 month ago

한국 고대사에 개인적으로 관심이 있던 저로서는 ‘중도’의 가치를 잘 몰랐다는 것이 부끄럽기도 합니다. 그나저나 우리에게 직간접적으로 알려진 역사서 어디에도 중도에 관련된 것을 찾을 수 없다는 것이 부조리하다는 생각도 듭니다.
그리고 ‘괴베클리 테페’도 허용하던 세력들이 ‘중도유적’을 덮어버리려 공작을 했다니, 뭔가 정말 엄청난 것들이 있었다는 건데,,, 도대체 아무것도 모른다는 것에 자괴감마저 듭니다.

정말 ‘진실’이라는 것이 우리에겐 너무나 멀리 있는 것 같습니다.

PJY(@pjy)
1 month ago

나무위키에 이렇게 되어 있네요.

“레고랜드를 지을 곳을 찾지 못해 그나마 춘천 하중도를 찾았는데 하필이면 그곳에 세계 최대 규모의 선사시대 유적이 발굴되는 바람에 엄청난 난관을 겪고 있다. 한반도 최대 규모 선사시대 유적이 발굴되어 이를 갈아버리고 지을 것인지, 아니면 이를 보존할 것인지 논란이 심해서 삽조차 제대로 못 뜨고 있었다가 레고 측의 적극적 협조로 공사가 진행되었다.”

수님의 영상을 못 보았더라면 눈뜬 장님이 될 뻔 했습니다.
이런 엄청난 음모가 있었군요.
70년대에 이미 세계적으로 알려진 유적지인데 버젓이 개발하려 하다니.. 알고도 했던 거네요.
허가 내준 관계자들 다 책임을 물어야됩니다.
한국인이면서 국제 자본 글로벌리스트의 하수인이 된 자들이 국내에 많겠네요.

Last edited 1 month ago by PJY
Ultra(@ultra)
1 month ago
Reply to  PJY

이제는 한국에서 벌어지는 대형 사건이나 프로젝트가 다 그 배후에서 일으키는 것들입니다. 한국이 지정학적으로는 항상 중요했지만 과거에는 모든 게 낙후되어 있어 본격적인 작업이 불가했지만 이제는 많이 성장했고 또 그들이 키웠기 때문에 본격적으로 그 세력의 주무대 중의 한 곳이 된거죠.

Last edited 1 month ago by Ultra
Jia(@jia)
30 days ago
Reply to  PJY

“하필이면”의 가능성이 얼마나 높을까요?
그저 웃습니다.

sanlischan(@sanlischan)
1 month ago

수님 항상 좋은 정보 잘듣고갑니다.감사하고 감사합니다 ~

sunmago(@sunmago)
1 month ago

마음이 아프네요. 중도 유적지를 지키지 못한게~

Kim il Sung(@kim-il-sung)
1 month ago

기독교인이면 교리상 선사시대는 허구아닌가요?

크라이시스(@b95ad9d5304d0d86a9bd71aa7b4008b9)
1 month ago
Reply to  Kim il Sung

수님이 말한 중도 문화는 신석기 이후 문화임 즉 약 만년전 문화임. 성경에 1만2000년 전 대홍수도 기록되어 있음.

Last edited 1 month ago by SPIKA STUDIO
사이버렉카(@b7411e4ed587c0002b5dd114f9fea002)
1 month ago
Reply to  Kim il Sung

성경에서는 천지창조에 관한 이야기도 나오지요 그것도 창세기 1장 부터요. 신석기 구석기라는 표현만 없을 뿐 성경은 하나의 거대한 역사서입니다.

다크스타(@5f6888608981459a977b7da1e48b0d40)
1 month ago

수님.

조선구마사는 2020년 드라마가 아니라, 올해 3월에 방영된 2021년 드라마입니다. 먼가 잘못알고계신것 같습니다. 그리고 최근에 각방송사에서 역사왜곡 논란을 일으켰던 드라마 거의 전부가 중국과 밀접한 관계를 맺고있습니다.

TVN 철인왕후, SBS 조선구마사, JTBC 설강화
모두 하나같이 중국소설을 원작으로 했거나, 중국작가가 참여했거나
중국돈을 받아먹은 방송사라는 공통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저 드라마 모두 한국역사를 왜곡하고, 비하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중공정권이 의도적으로 우리민족의 자긍심을 없애고, 국민들에게 패배의식을 심어서, 장차 미래에 있을 중공의 한반도침략을 용이하게 하기위해서입니다.

역사적으로 중국은 항상 이런식으로 먼저 상대국가의 내부분열과 패배의식을 조장한다음, 해당국가를 침략해왔습니다. 삼국지만 봐도 그들의 간계가 얼마나 대단한지는 굳이 설명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 수님의 팬이지만, 최근에 올리시는 수님의 동영상등을 보면, 지나치게 중국의 위협을 과소평가하고 있다는 느낌을 받을때가 많습니다. 중국인들은, 유대인 못지않게 간사하고, 치밀한 인간들입니다. 그리고 굉장히 조직적입니다.

수님께서 말씀하시는 것처럼, 국제자본에 일방적으로 휘둘리기만 하는, 그런 멍청한 인간들이 아닙니다. 특히 중공정권의 고위층들은 더더욱 그러하겠죠.

그리고 강원지사인 최문순이 차이나타운을 일시 중단한것은, 중공의 경제적 사정때문이 아니라, 커튼뒤에서 최문순을 조종하던 중공스파이 여자의 실체가 폭로됐기때문입니다. 중국의 경제규모를 고려해봤을때, 아무리 중공에 돈이 없어도, 그깟 차이나타운 건설비용이 없겠습니까?

최근 한국엔터시장에 쏟아붓는 중국의 엄청난 돈들을 봤을때, 경제적 사정때문이아니라 성난 여론때문에 일시 중단한것일 뿐입니다. 내년 지방선거에서 민주당이 강원도지사 선거에서 승리하면 다시 차이나타운 건설을 밀어붇이겠죠. 따라서 돈이 없어서 공사가 무산됐다는건, 먼가 안뒤가 안맞는 말씀이신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이때까지 수님께서 방송하신 동영상들을 거의 전부 시청했는데, 지나치게 국제자본의 위험성을 강조하시면서, 정작 중공의 위협에 대해서는 많이 과소평가하시는것 같습니다.

한국입장에서 국제자본도 위험하지만, 더 큰 위협요소는 바로 중공입니다. 중공은 한반도를 티벳이나 홍콩처럼 병합하려는 침략의도를 가지고있습니다. 따라서 중공의 침략으로부터 나라를 지키기위해서는, 중공에 맞설만한 세력과 동맹을 맺거나, 제휴를 하는 방법밖에는 없습니다.

특히 한미일 3각동맹이 중요한데, 중공의 꼭두각시인 문재인이 재임기간내내 한미일 동맹을 흔들고, 미국의 지속적인 요청에도 끝까지 쿼드에 참여하지 않고 있습니다. 물론 뒤에서 중공이 사주한 결과겠죠. 어차피 문재인은 중공의 지시대로 움직이는 꼭두각시니까.

결론적으로 수님께서도 중공의 위협에 대해서 다시한번 생각해보셨으면 합니다. 수님께서는 미국에 살고계셔서, 한국사람들이 느끼는 중공의 위협을 제대로 체감못하실수 있습니다.

Last edited 1 month ago by 다크스타
naranza(@naranza)
1 month ago
Reply to  다크스타

피상적으로 보면 그런데, 뒤에서 일하는 그들은 중국, 이슬람 뭐 할 것 없이 세계나라 정치 여당 야당 언론 모든 곳에 있더라고요.

알아가면 갈 수록 누가 친중이다 반중이다 누가 친미다 반미다, 이런 건 전혀 의미가 없는 거 같아요.
좌파, 우파, 친미, 친중 이런 거만 언론이 보도하고 국민들은 그것에만 몰두하지만, 정작 세계의 방향성은 뉴월드오더에 기여하는 식으로 귀결되는 거 같아요

서민영(@e994a07e4bc8b6f12b9a72639fb81afb)
1 month ago
Reply to  다크스타

다크스타님의 말씀에 동의합니다만 저는 수님이 국제학을 전공한 학자도 아니고 (전공자 보다 더 현실적인 시각을 갖고 있지만) 국제자본 일루미나티에 대한 집중 분석을 위해 노력하는 만큼 그 분야에 국한하여 시청하고 중공의 위협과 만행에 대해서는 제 나름대로 분석하고 종합하여 시청한 내용에 살을 붙입니다.
전문직업인으로 가정과 봉사에도 바쁜 분이 이렇게 비전공 분야를 공부해서 영상을 올리는 스피카 수님의 열정에 감사를 표합니다.

Mr.K(@mr-k)
1 month ago
Reply to  서민영

공감합니다

unnamed-6.gif
Ultra(@ultra)
1 month ago
Reply to  다크스타

그렇게 긴 댓글을 쓰신 걸 보면 아주 정열적인 애국자이신 것 같습니다. ^^ 그런데 사실을 알게되면 흥분할 이유가 없습니다. 중국이 남한을 향해 위협적인 간섭과 투자를 하는 것은 사실이나 그 배후에는 글로벌 엘리트들이 있습니다. 중국의 실세는 오래 전부터 그들에게 매수되고 포섭되어 자기네들의 개인적인 권력유지와 부귀영화를 위해 하수인 노릇을 해오고 있는 것입니다. 간단히 말하면 잘먹고 잘살기 위해서 하라는 대로 안 할 수가 없는 피지배의 역학관계에 같혀있는 것이죠. 그렇지 않다면 글로벌 엘리트들의 영토나 다름없는 남한을 그렇게 마음대로 주무를 수가 있을까요? 명확한 지시가 분명히 있겠지만 적어도 그들의 묵시적 동의가 없이는 절대 불가능 합니다. 중국은 현재 한국을 비롯한 주변 국가들 그리고 전세계로 자국민이 다수 거주하는 지역을 공산화 하는 데 큰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그것이 바로 글로벌 엘리트들의 목표이니까요.

Ultra(@ultra)
1 month ago
Reply to  SPIKA STUDIO

그렇죠. 중국인들이 유대인들의 적수가 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중국이 글로벌 엘리트들의 맞수가 될 수 없습니다. 그런데 생각해보니 적수가 아무 데도 없네요. ㅎ

Last edited 1 month ago by Ultra
Ultra(@ultra)
1 month ago
Reply to  SPIKA STUDIO

많은 수의 대중이 아직도 그들의 능력을 과소평가하거나 심지어는 그들의 존재 까지도 인정하지 않는 이유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들의 눈앞에 보이는 정부 인사들과 주류언론만을 믿고 신뢰하기 때문이죠. 그래서 소위 고학력 엘리트에 속하는 사람들도 음모론이라고 비웃고 조롱하는 경우가 무척 흔합니다. 정부와 주류언론에 대한 맹종을 끊지 않고는 진실을 볼 수 없습니다.

크라이시스(@b95ad9d5304d0d86a9bd71aa7b4008b9)
1 month ago
Reply to  다크스타

현실을 알려 드릴까요? 중국은 사람으로 비유하자면 현재 이빨 다 털려서 지금 심폐소생술도 안되는 상황입니다. 그리고 장기 털이범들 어떤 장기 먼저 꺼내갈까하면서 간보고 있는 중이랍니다. 그게 바로 큰손들의 중국 기업 사냥입니다. 일대일로 물건너 갔고 공산당은 명맥만 이어질뿐 중국은 앞날이 보이지 않습니다. 긴장을 늦추지 말아야 하는 건 사실이지만 더이상 예전처럼 한국의 큰 위협이 아닙니다. 이게 현실임.

Last edited 1 month ago by SPIKA STUDIO
다크스타(@5f6888608981459a977b7da1e48b0d40)
1 month ago
Reply to  SPIKA STUDIO

수님.
답변해주셔서 정말로 감사합니다.

그런점에서 제생각을 간단히 말씀드리겠습니다. 수님께서는 중공이 한국내에서 목소리를 잃어간다고 말씀하시지만, 제가 보기에는 오히려 한국내에서 갈수록 중공의 영향력이 커지는걸 체감하고 있습니다.

국내에 대표적인 양대포털인 다음과 네이버는 사실상 중공에게 장악됐습니다. 제가 위에서 최문순를 조종하던 중공여자스파이 얘기를 잠깐했는데, 그 여자 정체를 가세연에서 폭로하자마자, 네이버에서 그 여자 프로필을 포함해서 모든 정보를 삭제시켰습니다. 즉, 네이버에서 중공스파이의 스파이행위를 오히려 숨겨준거죠.

뿐만아니라, 차이나타운 및 중공반대 보도를 열심히 해왔던 “파이낸스 투데이”라는 인터넷언론이 무언가의 석연찮은 이유로 네이버에서 쫒겨났습니다. 참고로 이 언론은 4.15 부정선거 보도도 전언론중에서 가장 열심히 보도했던 언론입니다. 다음같은 경우는 중국기업이 지분을 가지고 있습니다.

포털뿐만아니라, 상당수의 주류언론과 기자들도 중공과의 일정한 커넥션이 있는것 같습니다. 언론이 넘어갔다는건, 사실상 나라가 넘어갔다는 말과도 동의어죠. 수님은 미국에서 살고계시기때문에 이런걸 모르시거나, 체감하기가 힘드실겁니다.

마지막으로 중공이 다른나라는 다 포기해도, 한반도는 절대 포기못합니다. 일단 지정학적으로 한반도는 중국의 수도와 너무 가깝습니다. 따라서 한반도가 중국의 영향력에서 완전히 벗어나, 미국쪽에 붙게되면 중국의 안보에 재앙같은 결과가 초래될수 있습니다..

자기나라 수도 바로 코앞에 적국의 항공모함이 들락날락 거리면, 그거만큼 안보에 불안요소가 어디 있겠습니까? 따라서 중공입장에서, 일대일로 국가들은 포기해도, 한반도는 절대 포기할수가 없는겁니다.

사이버렉카(@b7411e4ed587c0002b5dd114f9fea002)
1 month ago
Reply to  다크스타

중국 끝난지가 언젠데…지금 사후처리 과정인거 아직 안보이심? 다음 타겟은 러시아가 될 것 같고…

naranza(@naranza)
1 month ago

맞아요. 기사나 커뮤니티 보면 온통 차이나타운얘기지 유적얘긴 없더라고요. 시선 참 잘 돌려요

사이버렉카(@b7411e4ed587c0002b5dd114f9fea002)
1 month ago
Reply to  naranza

붕어빵에 팥만 빼고 밀가루 반죽이 어쩌고 하는 꼴과 같네요.

sunkyou lim(@sunkyoulim)
1 month ago

환단고기 신자같은 내용이네요… 첨성대는 별을 관측하는곳이 아닌 점을 치고 제사를 지내는곳이었다는게 학계의 정설입니다. 첨성대 발굴과정에서 나온 유물로 확인되었죠… 역사가 승자의 것이라서 뭐가 문제죠? 그 승자의 역사를 쓰기위해 살아남고 죽자고 싸우고 발전하는거 아닌가요. 레고랜드에 어마어마한 고대유적이 있다고해도 지금의 역사는 별반 그리 달라질것 같지 않습니다. 그리고 나와봐야 깨진 토기 파편, 돌무덤, 조개껍데기, 고인돌등 한반도 전역에서 흔히 발견되는 그런것들일거 같네요. 그리고 중국 부동산 구매자가 위험한 이유는 중국이 우리와 체재가 다른 잠재적 적국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중국의 경우 경제와 자원, 자금, 그리고 부동산까지 자신들이 정치력을 위해 이용하고 협박의 도구로 사용합니다. 미국의 경우 동맹국에 체재와 경제시스템이 같죠.

크라이시스(@b95ad9d5304d0d86a9bd71aa7b4008b9)
1 month ago
Reply to  sunkyou lim

또 환빠 오셨네 …여기서 환단고기가 왜나오지? ㅋ

1 과거에 별자리 관측으로 수도 이전했다는 건 정설인데? 처음 부터 개소리. 첨성대는 말그대로 천문 관측소임. 일종의 점성술로 국가의 운명을 점치던 곳.
2 역사는 승리자들의 기록임. 그럼 그 승자가 악이라도 악이 쓴 역사대로 순응하고 저항도 하지말라는 소리?
3 중도 유적중 한반도 전역에서 발견된거랑 비슷한거 없음. 특히 묘역식 고인돌은 중도 고유의 유적임 그것도 수백개.
4 중국 부동산 잠재적 적국 맞음 그런데 걔들이 지금 다 이빨 털렸음. 중국이 먹는건 막아야되고 국제 유대자본이 삼성 가져가는 건 ㅇㅋ다? 당신같은 사람이 전형적인 반중 좀비임.

Jia(@jia)
30 days ago
Reply to  sunkyou lim

깨진 토기 파편, 돌무덤, 조개껍데기, 고인돌등 한반도 전역에서 흔히 발견되는 그런 것들… 이라뇨?
전곡리에서 발견된 아슐리안형 주먹도끼의 발견이 고고학에 패러다임을 바꿨는지도 중요하지 않으시겠네요.

세계 어느 나라의 고대 문명을 보더라도 점을 치고 제사를 지내는 것은 보편적으로 천문학적 지식과 무관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첨성대의 돌 개수 등 건축 구조가 천문학적 지식을 반영했다는 것으로 반박이 끝날 것 같습니다.

게다가 환단고기와 레고랜드의 부지인 강원도 지역은 거의 관련이 없는데 무작정 몰아가시려는 모습은 납득하기 어렵습니다.

혹시 고인돌의 전 세계적의 분포를 아시는지?
https://www.joongang.co.kr/article/3866224#home
제가 알기론 더 많은데 위의 기사에 따르면 절반 이상이라고 나와 있네요.
고인돌이 정말 님이 말씀하신 ‘하찮은 증거’라고 치더라도,, 전 세계적으로 한반도 지형에 유난히 집중되어 있다면 데이터적으로 눈여겨봐야 할 필요성이 있지 않겠습니까?

P. Ahn(@p-ahn)
1 month ago

많이 슬프고 가슴 아리네요. 역사를 지키지 못하면 그것은 멸망으로 가는 길인것을.

fan of SPIKA(@fan-of-spika)
1 month ago

안녕하세요 Sue님 세 번의 유튜브 계정 삭제를 지켜보고 지금까지 시청중인 팬입니다. 국제자본의 만행을 알게 될 때마다 혐오를 느낍니다. 아무것도 모르고 살면 편하겠지만, 그래도 알고 있다는 것은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학교에서도 안 알려주는 진짜 국제 정세에 눈을 뜨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매번 질 높은 정보에 감탄합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Tea ha kim(@tea-ha-kim)
1 month ago

진실을 알고나면 후련할줄알았는데 점점 무서워지네요

fan of SPIKA(@fan-of-spika)
1 month ago

Sue님 세 번의 유튜브 계정 삭제를 모두 지켜보고 현재까지 애청중이며 인스타그램 팔로워인 팬입니다. 학교에서도 안 알려주는 진짜 세계사를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영상을 볼 때마다 국제 자본 세력들의 만행에 혐오를 느낍니다. 그래도 아무 것도 모르고 사는 것보다 불편하더라도 진실을 알 수 있는 것은 엄연히 다르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지금까지 꾸준히 보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함께 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goldcat(@goldcat)
1 month ago

영상 정말 잘봤습니다. 진짜 역사를 알고 싶네요. 진실에 다가가면 다가갈수록 고통스럽지만요. 여기 계신분들은 모두 매트릭스의 빨간약을 드신 분들이겠죠.

naranza(@naranza)
1 month ago
Reply to  SPIKA STUDIO

역사 뭐 다루세요?

suelove(@suelove)
13 hours ago
Reply to  SPIKA STUDIO

역사주제 기대되네요… 😊

Sun young Lee(@sun-young-lee)
1 month ago

수님, 이것을 페북에 공유했더니 위반이라고 하하 기가막히네요

Sun young Lee(@sun-young-lee)
1 month ago
Reply to  SPIKA STUDIO

네 그래야겠어요.

Sun young Lee(@sun-young-lee)
1 month ago
Reply to  SPIKA STUDIO

세상에, 저 스피카스튜디오 페이지가 있는지 몰랐어요! 이렇게 알게 해주시려고 공유를 막아버렸구나 페북아!!!🤣

Sun young Lee(@sun-young-lee)
1 month ago

가슴이 너무 아픕니다..

Ultra(@ultra)
1 month ago

글로벌 엘리트들의 주목표 중 하나가 타 민족의 민족성 말살입니다. 그 이유는 민족들이 빛나는 독특한 문화유산으로 단합하면 자기네들이 침투해 들어가기가 어렵고 그들을 이간질로 분열시키기가 어려워지기 때문이죠. 그래서 그들은 자기네들 끼리만 절대적으로 뭉치고 다른 민족들에게는 민족주의가 미개하고 배타적이며 이기적인, 타파되어야할 사상이라고 교과내용과 미디어를 통해 부단히 고취시키고 있는 것입니다.

Ultra(@ultra)
1 month ago
Reply to  SPIKA STUDIO

제 지인 중 유대인 판사가 있는데 그 친구는 타 민족의 민족주의를 경멸합니다. 하지만 자기자신이 유대인이라는 아이덴티티와 자부심은 강력하고 공공연히 자기가 시온주의를 옹호한다고 말합니다. 극명한 이중잣대이죠.

Ultra(@ultra)
1 month ago
Reply to  SPIKA STUDIO

그렇습니다. 미국에서 실제로 부딪혀 보면 그걸 알게되죠. 바깥에서 보면 그들이 단순히 상업적으로 성공하여 그 자금으로 정치인들에게 로비 정도 한다고 생각하겠지만 실제로는 그들이 바로 미국을 움직이는 주역입니다. 다시 말해서 가장 미국적인 것이 바로 유대인이고 그들의 문화죠. 미국을 대표하는 문화적 아이콘들이 바로 그들입니다. 엘비스 프레슬리나 올리비아 뉴튼죤 같이…

leekyuho(@leekyuho)
1 month ago

그럼 거기문화재 있는거 알고 시작했다는 것일가요?
예전중도좋았는데..
수님은 미국에있죠?
전 강원도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