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어젠다로 전망하는 2022년 한국의 차기 대통령

2021. 11. 24 / 02:10 UTC-4

명찰 롱 copy

오늘날 미국이 바라보는 세계 패권의 구도는 자본주의 대 공산주의의 싸움도 사회주의 대 민주주의의 싸움도 아닙니다. 미국을 만든 자들, 즉 미국 건국 이전 유럽에서 형성된 국제 금융세력들은 볼셰비키 혁명을 통해 공산주의도 만들어 냈으며 달러를 이용한 현대 자본주의도 만들어낸 자들입니다. 우리는 세계에 일어나는 정치적 움직임을 이데올로기적 관점이 아닌 단순히 이익의 관점에서 바라보아야 정확한 해답들을 얻을 수 있게 됩니다. 그들의 관심사는 오로지 돈과 패권 유지뿐이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이번에 이 나라의 대통령은 어느 정당의 어떤 지도자를 쓰는 게 나을지 분석하고 판단하며 자신들의 이익에 부합하는 지도자가 당선되도록 온갖 수단을 동원합니다. 그것에 동원되는 대표적인 수단이 바로 ‘부정선거’입니다. 글로벌엘리트들이 모든 움직임을 결정하는 기준은 ‘이익’입니다. 역사적으로 그들은 자신들의 이익을 기준으로 권력과 정권을 부려왔습니다. 그렇다면 현재 대통령 후보로 나와있는 우익진영의 ‘윤석열’과 좌익진영의 ‘이재명’ 중 앞서 언급된 향후 100년의 글로벌 어젠다에 더 부합하는 인물은 과연 누구일까요? 지금처럼 이데올로기적 사회 갈등을 지속시켜 민중이 좌우 진영 논리에서 벗어나오지 못하게 할 수 있는 자, 북한과 내통하며 미국과의 자연스러운 평화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는 자, 한국의 우량 기업과 기술, 에너지 인프라 등을 기꺼이 그들에게 상납할 의향이 있는 자. 여기에 떠오르는 한 명의 후보가 있고, 만약 지금 여러분이 예상하는 그자가 차기 대통령이 된다면 이번에도 부정선거가 암암리에 진행되었다는 것은 기정사실화되는 것입니다. 또한 글로벌엘리트들은 자신들의 어젠다를 위해 일국의 지도자를 자신들의 마음대로 선택해 쓴다는 것이 명백히 증명되는 것입니다.

Share on facebook
Facebook
Share on twitter
Twitter
Share on telegram
Telegram
Share on email
Email
51 댓글
Newest
Oldest Most Voted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sira85
2 hours ago

자국우선주의를 정치슬로건으로 내세우는 홍준표가 떨어지고 문재인의 하수인이였던 윤석열이 후보가 된것도 글로벌엘리트들이나 미국의 계획된 의도로 봐도 될까요?

jkh5291
8 hours ago

들을때마다 소름끼치는 영상 감사드려요 ^^

naranza
10 hours ago

확실히 한국이 세계의 푸쉬를 받는 건 틀림없어보여요
근데 여전한 의문은 이 인구구조입니다
중국 일본 한국 모두 기형적인구구조와 출산율을 보유중인데 이게 의도된 것인지(본체인 미국은 그렇지 않은데 말이죠) , 그렇다면 그 이유는 무엇인지… 혹시 짐작가는 게 있으신가요?

Last edited 10 hours ago by naranza
naranza
8 hours ago
Reply to  SPIKA STUDIO

그게 가장 설득력 있네요.

Tom Ma
1 day ago

누님의 분석이 정말 너무 예리하십니다. 부끄럽지만 실은 저도 소위”친중”대통령이 당선되면 미래를 어쩌나 하는 불안감이 컸거든요. 하지만 슈누님의 분석을 들은후 정말 소름돋았어요. 그 불안감에 잡힌 국민들은 미국이 무엇을 해도 불안이 아닌 다행으로 여기게 되니깐요. 정말 소름돋네요…

hwan
1 day ago

세상을 바라보는 날카로운 통찰력이 대단하십니다.

7nature
1 day ago

수님 백신은 어떻게 하실 계획이신가요? 계속 버티려 하는데, 만약 강제화 정책이 실현되면 어떻게 살아가야 할까요?

Jia
1 day ago

문 씨가 정말 중국의 충실한 수하라면, 중국에서 그렇게까지 찬밥 신세일 이유가 없었겠죠?
탈원전은 셰일가스며 미국에서 에너지를 수출받기 위한 추진력을 얻기 위함이었던 것…..!

저 국가 중 가장 경제성장을 할 곳은 몽골이려나….

미국은 추수감사절이라서 더 영상 자주 올리시는 것 같은데 감사합니다.
부산 ‘세계 첫 해상도시 건설’ 외신도 주목…”왜 부산인가?” ::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 (newsis.com)
여담이지만 저 해상도시의 이미지가 여섯망성의 변형 모양이라 ‘아아, 또 이렇구나’싶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지금 평탄한 인트로가 더 마음에 듭니다!

Sujin Park
2 days ago

언니가 지금껏 말씀하신 거의 모든 것들이 녹아있는 엑기스 같은 방송이에요 정말 최고입니다👍

바뀐 영상 분위기도 너무 좋아요. 아시죠? 요즘 스퇄이자나요ㅎㅎ 이거 이해 몬하믄 음.. 할말하않 ㅋㅋㅋㅋㅋ

조명이 스피커에게 더 집중하게 하는 효과가 있네요. 그리고 특히 음향ㄷㄷ 최고에용!
그리고 이번엔 특히 메세지에만 집중하게 하려는 고도의 스킬이 녹아있는 그런 느낌적인 느낌?
자료화면도 없고 눈빛으로 메세지를 떠 먹여 주시는 쑤언니의 수고로움이 느껴져서 온 몸에 닭살 세우고 시청했심더ㅋㅋㅋㅋ

이 영상을 널리널리 전파하겠심더 언니 짱 감사합니다❤

에프 킬라
2 days ago

자꾸 요구(?)드려 죄송하지만 좋아요 버튼을 찾고 있는제 자신을 발견합니다ㅋㅋ 그냥 웃자고 드리는 말씀이에요 허허허

sojung
2 days ago

이 영상은 정말 중요하네요 그동안 우리가 겪어왔던 일들이 다 정리가 됩니다. 트럼프 전대통령에 대한 생각도 정리가 되구요. 좌우몰이 정치놀음에 더 이상 놀아나지 말아야죠 영상 감사해요 쑤님^^

jsldwd350
2 days ago

수님 통찰력에 또 한번 감탄을 합니다. 저로서는 이르지 못할 영역이네요.

Last edited 2 days ago by jsldwd350
Mr.K
2 days ago

잘봤습니다.

unnamed-6.gif
아 쿠잉
2 days ago

어떻게 보면 미국의 6.25참전부터가 한반도의 부흥은 예견된것이었는지도 모르겟네요

그들은 100년 단위로 역사를 설계하니까요

아 쿠잉
2 days ago

말이 패권경쟁이지 중국은 영화에 등장하는 필요악일뿐
악인이 있어야 주인공이 빛나는 법이니까…….

애스퍼맨
2 days ago

일단 환단고기 빠 들 부터 때려 잡아야 하나…

애스퍼맨
2 days ago

뒤에 희미하게 보이는 유튜브 실버버튼…ㅜㅜ

윤수
3 days ago

와 뎃글 적으려고 가입했네여 ㅎㅎㅎㅎ
묻고싶은 질문이 많았지만 귀찮아서 영상만 감상한 점 고마우면서도 미안해지네유….
질문은 세계 흐름을 읽는다면 주식투자하는데 도움이 많이 된다고 생각하는데 누나도 저와 생각이 같나요?….
실제로 돈이 보여서 조금 넣어두긴 했습니다…
만약 투자하신다면 버핏씨도 한 수 접지 않을까? 하는 귀여운 상상을 해보았어요 ㅎㅎㅎ
무쪼로 늘 감사하고 성인 영상보다 더 열심히 보고있음에 또 감사합니다. 응원해요😘

피오라마레
3 days ago

영상 감사드립니다 ^^

Aiden
3 days ago

조작이 이뤄지면 L씨가 되겠네요

내곁에만머물러요
3 days ago

재명이?

er
3 days ago

화천대유라는 무기를 가지고 검찰 경찰 공수처 국회 법원 모든걸 장악한 문재인이 과연 대권후보들을 보고만있을까요. 바이든이 2024년도 대권선언을 했습니다. 문재인은 결코 권력을 포기하지않을겁니다. 두명후보 목을치고 다시 집권하지않을까합니다. 내각제는 그걸위한 안전장치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한국국민들에게 가장 민감하게 작용되는 문제점중 하나는 부동산입니다. 어제오늘 종합부동산세가 나왔을겁니다. 문재인이 회천대유를 문제삼아 부동산으로 민심을 수습하고 지지율을 올리는쪽으로 시동걸지않을까합니다. 윤석열은 분열되어있는 보수민심을 잡고있는, 이재명은 분열된 좌익을 잡고있는 그물 역할을 하는것일뿐. 민심과 지지율 수습이 끝난다면 그물을 찢어버리고 문재인은 다시집권하려할겁니다.

친문과 좌익은 다른 세력이라는걸 알아야하는게 프레임을 벗어나는 시작인데 지금 현실이 너무 안타깝습니다…

Last edited 3 days ago by er
sojung
2 days ago
Reply to  SPIKA STUDIO

아 그러네요 갑자기 웬 대장동? 그랬는데.. 예전에 중국 관리가 박원숭 방문해서 리재명 초상화 선물한 해프닝 있었어요. 중국에서 차기로 네가 아니라 리재명이라고 암시했다고 생각했는데. 정말 어쩜 리의 배신에 대한 보복일 수도. 우리는 예수님 없으면 그들에게 정말 가축일 수 밖에 없네요

Last edited 2 days ago by sojung
Jia
1 day ago
Reply to  er

곰 씨도 B씨도 정신 오락가락하는 것 같아 보이는데….
곰 씨 본인보단 그 세력이겠죠?

BYC
3 days ago

수님의 통찰력에 감탄합니다~

Sun young Lee
3 days ago

잘 보았습니다.수님♡ 이 영상을 보여주고 싶은 사람이 정말 많네요. 다들 이데올로기적 프레임에 갇혀서 이야기나누는 꼴 들을 보면 안타깝기도 우습기도 해요…

DangDong
3 days ago

대한민국 선거권을 가진 국민 중 좌 / 우 프레임에 매몰되어 있지않은 국민은 과연 몇 %나 될까요.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Last edited 3 days ago by DangDong
caffeineaddict
3 days ago

25분간 시간가는 줄도 모르고 봤습니다. 논리력과 적절한 어휘선택능력, 비유법이 상당하십니다.

hkleehal
3 days ago

이놈들을 영원히 없애기에는 한없이 무력감을 느낍니다.
동전치기로 시작한 것들이 이제는 대를 이어 세계인류를 죽음의 구렁텅이로 몰아넣는 지배자가 되었으니 ㅜㅜ

goldcat
3 days ago

영상 잘봤습니다.
윤석열이 홍석현회장과 심야회동을 가졌었고, 미국 FBI국장이 방한해서 윤석열(검찰총장 시절)과 만나는 등 저는 윤석열이 대통령이 되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누가되든 국민이 아닌 그들이 선택하는 인물이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