멤버십 전용 콘텐츠

멤버십 가입 페이지로 이동

글로벌엘리트들의 최종 목적지 화성

2021. 9. 27 / 22:40 UTC-4

지금 테슬라의 성급한 우주선 개발은 화성에서의 그 어떤 생존 환경도 충족하지 못한 채 이루어지는 단순한 이동 수단의 개발일 뿐이라고 전문가들은 이야기합니다. 스타십과 같은 좋은 이동 수단이 개발되었다 해도 막상 화성 현지에서 사람이 생활할 수 없다면 막대한 비용을 투입한 우주선 프로젝트 또한 모두 헛수고나 다름없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처럼 표면적으로 보이는 화성 이주에 관련된 기술 개발은 일론 머스크의 우주선 개발 이외에는 딱히 없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러나 아무 대책도 없이 우주선 개발과 같은 대규모 프로젝트가 진행될 리 없습니다. 현재 우리 주변에 상용화되고 있는 거의 모든 기술들이 어쩌면 화성 이주를 준비하기 위한 예행연습일 수도 있다는 분석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세계를 좌지우지할 만큼 강력한 영향력을 행사하는 글로벌 엘리트들이 덩그러니 우주선만 개발해 놓고 아무런 대책도 없는 상태에서 화성 이주를 운운할 정도의 어리석은 자들이 아니라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이들은 철저한 이익집단이기 때문에 아무런 실익 없이 인류를 위해 우주선 개발과 같은 재능기부를 할 사람들이 절대 아니라는 것입니다. 현재 전 세계의 이슈로 자리 잡은 탄소 문제, 포집 기술, 전기차의 개발, 친환경 재생에너지, 3D프린터 산업 등 이 모든 것을 따로따로 생각해 봤을 때 아무런 접점이 없는 것으로 보이지만 이것을 화성 이주라는 거대 목표를 두고 가정해 본다면 모든 퍼즐이 맞춰집니다. 다시 말해 그들은 조만간 화성으로 이주하려는 구체적이고 현실적인 계획을 수립하고 있는 것입니다. 때문에 그들은 자신들의 계획을 실현 시킬 수 있을만한 기술력과 인프라를 구축해 놓은 글로벌 기업이 필요했을 것입니다. 때마침 테슬라라는 적당한 기업이 눈에 보였고 그 적임자로 일론 머스크가 선택되었으며 현재 이 모든 작업들은 스페이스 X라는 우주 프로그램을 통해 실현될 조짐을 보이고 있는 것입니다.

시청자님들의 소중한 후원은 방송 제작에 큰 힘이 됩니다.

7 댓글
최신순
오래된순 인기순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Flament Olivier
Flament Olivier
6 months ago

화성이주에서 화성 사회에서 벌어질 혁명과 쿠테타가 제일중요한 부분입니다 그래서 비정상적인 수준의 통제, 디지털전체주의가 필요하게된걸수있어요. 먼저 지구에서 시행하고 그다음에 이주해야되거든요. 그냥 데려갈순없잖아요. 척박한 환경내에서 생기는 하층계급의 반발이나 분노. 이런것들. 화성의 위기도 찾아올수잇고 그때마다 모든 사람이 합심해서 위기를 모면할까요? 그것도 그 우주에서?.. 작은 사고 하나만 터져도 패닉에 빠질수도있습니다. 그냥살아도 패닉이나 정신병에 빠질가능성 크고요. 지구의 역사를 보면 수도없는 제국이 무너지고 황제가 뒤바뀌였습니다. 화성에서도 똑같은일 벌어질꺼 뻔하고요. 그거 막을라고 하는거 아닐까요?.

Last edited 6 months ago by Flament Olivier
Flament Olivier
Flament Olivier
6 months ago

와.. 미쳤네요… 결국 기후변화 위기라는게 화성이주때문이였군요… 아니 그러면 코로나랑 백신도 관련이 있나요? 그건 그냥 통제를 위한것? dna수집한거나 백신도 화성이주에 적합한 조건 찾기위한건가요? 아니면 이건 따로 분리되나요?.. 어째거나 진짜 미쳤네요.. 태양풍 오는거 예상될수도있는거 아닌가요?;; 아니 생각해보면, 외계인의 존재, 화성에서의 최초문명 음모론이였는데 이거 전부 사실일 가능성도 있네요.. 그리고 태양풍으로 화성이 멸망했던거고.. 지구가 태양풍으로 죽는게 아니라 과거에 태양풍으로 화성이 죽었던 얘길 하는거였구나..저는 이 이야기들을 유비소프트 게임 통해서 접했습니다 물론 일부러 만들어진게 아니구나 많이 느꼈지요.. 거리가 가깝고 비슷한조건인 행성으로 화성이 적합하다고했었잖아요 그걸 최초문명이 지구를 봤을대 똑같이 생각했을거라는 생각이 드네요 . 백신으로 전인류에 맞추는거 그거도 화성에 살기 적합한 신체조건을 찾거나 만들기위한건지.. 왜냐면 화성이주하면 어째거나 개척에 필요한 노예로 써먹을 인구들 이주시켜야하는건 맞으니까요. 아니면 정말 단순히 칩으로 디지털 전체주의 통제때문인건지 둘다 필요했을수도있고요.. 화성 이주할때, 새로운 행성에서 시작되는 문명에서의 폭동이나 역습에 두려움을 느낀걸수도있다는 생각이 들어요. 지구에서나 화성에서나 유용한건 맞겠죠. 근데 화성에서는 더 심각한 위험이 됩니다 왜냐면, 사실상 다른 행성에서 무슨일이 일어나도 아무도 도와줄수없어요, 만약 개척자 계급이 반발해서 뒤엎을경우 화성 역사는 화성에서 새로 쓰여지게되는거라서 지구가 간섭자체를 못합니다. 이부분때문에 인간성을 말소시켜가면서까지 통제하려는건가요? 화성이주에 대한 신뢰는 하기 힘들어요. 어느쪽도 비극입니다. 물론 화성에서의 조건이 아니더라도 지구에서도 그들입장에선 어째거나 그러고 싶은거겠긴하지만요. 근데 굳이 인간의 가치를 처참하게 짓밟으면서 까지 그렇게 해야 할 필요성을 느꼈다면 그건 화성이주때문일 가능성이 큽니다. 그정도의 두려움이 아니면 굳이 이렇게 할필요는 없거든요. 그렇게 까지 안해도 충분히 이 세상 컨트롤 통제 가능해요. 여태까지 그렇게 해왔고요. 근데 굳이 그렇게 해야할 두려움의 근본이 화성이주계획중에 왔을 가능성을 생각해봅니다. 코로나백신과 전인류통제 디지털전체주의도 화성이주계획에 충분히 포함될 가능성이 있다고 봅니다. 새로운 행성 개척때 단순히 행성자체의 환경뿐만 아니라 실제로 가서 개척을 할때, 필요했던것, 그리고 그들이 두려워했던것. 사회,문명적인 부분까지 포함하면 코로나역시 화성이주때문에 발생했을가능성있을까요.

Last edited 6 months ago by Flament Olivier
sweet bitter
sweet bitter
6 months ago

영상 잘 봤습니다. 예전에 유튜브에서 봤었는데 어느날 사라져서 못 보다가 최근에 알게돼서 정주행 다시 시작했네요. 근데 수님 궁금한게 수님은 기독교가 맞으신가요? 기독교를 믿는 이유와 본인만의 철학이 있으시다면 언제 콘텐츠로 다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stacey song
stacey song
9 months ago

영상 잘 보았습니다. 크리스챤 이라고 하셨는데 pre-tribulation 을 믿으시나요 post-tribulation 을 믿으시나요? 에스겔, 다니엘서와 요한게시록에 근거하여 지금이 세상의 마지막때가 되었다고 생각하시나요?

nubira90
nubira90
9 months ago

수님, 영상들 잘 보고 있습니다. 예전 광우병 사태와 황우석 박사 사건도 알고계신게 있다면 영상으로 한번 다뤄주세요. 이면에 모르는 일들이 많을거 같아요…

ch j
ch j
9 months ago

수님 이 글 꼭 확인해 주세요. 이게 사실이면 전세계인이 ….
https://m.blog.naver.com/openfocus/2224073374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