멤버십 전용 콘텐츠

멤버십 가입 페이지로 이동

미국 부정 선거와 팬데믹은 하나의 사건

2021. 9. 13 / 01:20 UTC-4

2015년 9월 UN에 가입한 193개국들이 모여 2030 글로벌 어젠다를 채택했습니다. 이 어젠다들의 성취를 위해 향후 15년 계획이 수립되었고 여기에 참여한 모든 국가가 결의하였습니다. 2017년부터 블록체인을 선거에 적용시키는 연구가 본격적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이와 동시에 블록체인을 헬스케어에 적용시키는 방안도 모색되고 있었습니다. 2020년 3월 팬데믹이 선포되었고 4월 15일 한국 21대 국회의원 선거에서는 대대적인 부정선거가 감행됩니다. 같은 해 11월 미대선은 팬데믹을 이유로 우편투표가 독려되었습니다. 전자 개표 과정에서 트럼프가 패하며 기존의 개표 시스템에 대한 부정적 여론이 전 세계에 확산되었습니다. 부정선거와 공중 보건에 관한 트럼프의 소신 발언을 빅테크 기업들은 용납하지 않았습니다. 이에 많은 사람들이 회의를 느끼고 기존 플랫폼을 떠나게 됩니다. 백신이 개발되고 많은 국가들은 접종을 의무화하기 시작합니다. 이에 따라 접종자에게는 백신 접종 증명서를 발급됩니다. 그러나 백신에 대한 불신이 양산되며 백신 거부자가 속출하게 됩니다. 급기야 가짜 접종 증명서가 등장하며 전 세계에 유통됩니다. 그리고 이와 같은 모든 문제들을 한 번에 해결하기 위한 방안으로 제시된 것이 바로 ‘블록체인’ 이었습니다. 블록체인 기반의 백신 증명서, 블록체인 기반의 선거 시스템, 블록체인 기반의 소셜미디어가 그것입니다. 이 밖에도 팬데믹 선포 이후 사회의 여러 가지 플랫폼이 블록체인 기반으로 빠르게 변모하고 있으며 심지어 가까운 미래에 블록체인 기반의 디지털 화폐 또한 전 인류에 상용화될 것으로 전망됩니다. 블록체인은 탈중앙 분산형 시스템으로 우리에게 선전되고 있지만 이것은 절대 우리를 자유롭게 만들어주는 시스템이 아닙니다. 관리의 주체인 중앙이 존재하지 않는다는 이유로 우리가 그렇게 착각하고 있을 뿐이지요. 블록체인 기술은 4차 산업 시대에 빠질 수 없는 핵심 기술로써 국가를 초월하는 초연결, 초인류, 오히려 고도의 중앙화를 부추기는 시스템이 될 것이며 빅브라더 사회의 초석이 되는 전인류의 연결 도구로 사용될 것입니다. 그리고 빅브라더 사회로 가는 교두보가 바로 2020년 팬데믹과 미국 부정선거였던 것입니다. 4차 산업혁명은 우리가 하는 일을 바꾸는 것이 아니라 인류 자체를 바꿀 것이다라는 클라우스 슈밥의 주장이 바로 이것을 이야기했던 것입니다.

시청자님들의 소중한 후원은 방송 제작에 큰 힘이 됩니다.

13 댓글
최신순
오래된순 인기순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HongY
HongY
6 months ago

안녕하세요 스피카님,
오늘 알게 되었고 가입완료 하였습니다

영상들 보다가 궁금한 점이 생겼는데,
트럼프대통령 도 그들이 세운 대역일뿐인가요?
왜 영화 보면 악역 있듯 선역도 있잖아요?

히어로 처럼 만들어서 사람들에게 괜희 헛된 희망을심어주는 존재 처럼 말이죠

미국의 인텔소식 보면 카발(=딥스)들을 정리하고
있다,
그들의 자금줄을 트럼프대통령이 동결 하고 있다
등등 말이죠

이런 것들에 대해선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Ultra
Ultra
6 months ago
Reply to  SPIKA STUDIO

Sue님. 아무래도 ‘만들어진 적들’ 이라는 타이틀로 영상을 하나 만드셔야 할 것 같습니다. 전에 제가 유튜브에서 ‘controlled enermy’ 란 무엇인가? 라는 제목의 영상을 제안드렸었는데 그 이유는 아직도 너무나 많은 사람들이 대중의 현혹을 위해 편을 갈라서 싸우는 것 처럼 보이는 정치인사들이 사실은 제 배역을 소화하고 있다는 것을 이해 못하기 때문이죠. 다루시기 어려운 컨텐츠일지는 모르겠지만 Sue님은 가능하시리라 믿습니다.

Ultra
Ultra
6 months ago
Reply to  SPIKA STUDIO

그 영상을 잘 알아듣을 수 있게 만드시면 아마 Sue님을 괴롭고 성가시게 하는 글들이 현저하게 줄 것 같네요. 바로 그 부분이 많은 사람들이 막히는 곳이니까요.

Ultra
Ultra
6 months ago
Reply to  SPIKA STUDIO

제 생각에는 Sue님의 뛰어나신 자료수집 능력으로 이중 스파이를 통한 그들의 작업 역사를 삽입하시면 더 설득력이 있을 것 같네요. 입수 가능한 자료가 제한적이긴 하겠지만.

solemnize
solemnize
9 months ago

세상의 일은 마귀가 승리하는것 처럼 보이지만
궁극적 승리는 하나님께 있습니다.
적을 아는것 중요합니다.
하지만 역사를 주관하시는 하나님을 아시는 것은 더욱 중요합니다.
현재 일어나는 현상을 바라보면 절망할 수 밖에 없는 상황으로 흘러가지만
일의 결국은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대로 이루어집니다.
결코 마귀가 계획하는 뜻대로는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성경대로 이루어지고 있을 뿐입니다.
지금 백신을 맞고 안맞고가 중요한 것이 아니라 더 큰 의미는
주님께서 백신은 짐승의 표로가는 짐승이 자기것이라고 표시를 하고 있는 중이라는 것입니다.
어디에다 표시를 할까요?
하나님께서는 우리를 하나님의 형상으로 지으셨다고 하십니다.
어디에다 하나님의 형상을 두었을까요?
바로 각사람에게 디엔에이라는 유전자를 주셨습니다 그속에 하나님의 형상이 있습니다.
마귀는 하나님의 방법을 흉내냅니다
유전자를 변형시키는 것입니다.
이 흰고무신은 유전자변형을 목적으로 모든 사람에게 주사하기를 독려하고 있는 중이지요
여러분중에 혹 고무신에 대해 맞아도 되는지 안맞아야 하는지 고민되십니까?
이것은 마지막때에 시험하시겠다는 하나님의 계획일 뿐입니다 마귀가 하는 일을 통해 역사하십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에게 이렇게 질문하십니다.
‘너희는 세상을 택할것이냐 나를 택할것이냐 이제 선택 할때가 이미 이르렀다’
선택은 여러분의 자유 의지에 달려있습니다.
여러분 세상을 바라보지 마시고 하늘을 올려다 보세요 주님이 곧 오십니다.

GodWins
GodWins
9 months ago

인류가 확실하게 속은것에 공감함니다. 팬데믹 초기와 달리 현제로선 밝여진 많은 정보들이 검정됬고 어너정도는 아직도 추측이지만…요즘 유행하는 표현, 음모론은 6개월 후에 진실로 밝여진다는것처럼 계속 밝여져가는 중이고 밝여져야만 하겠죠. 참 답답하고 속상한것은 대다수 사회가 팬데믹의 실체를 인정하지 않는다는것이죠. 한국에 예약제도로 백신접종하는 친구들 보면 한숨이고 또 미국커뮤너티 지인들은 접종을 초기에 했다네요. 앞으로 접종자들의 건강과 근황이 두렵고 걱정입니다. 빨리 AZ 마리코파 카운티 재개표 리포트가 발표되야하는데..낼모래 발표한다는데 11th hour에 또 무슨 사연이 발생될지 모르니…국민들이 깨어나야 하는데 큰일임니다.

Nibiru12
Nibiru12
9 months ago

딥스가 팬데믹과 백신카드까지 다 내다보고 작전짠것같진 않네요
그들이 무슨 전지전능한 뭣들도 아니고…

그냥 중국발 바이러스가 중국의 의도한거든 아니든 미국까지 왔고
트럼프의 추진력으로 백신이 상상외로 빨리 개발이 됐고
말도안되는 셧다운, 백신, 마스크 강요들이 별 저항없이 진행되니까
이참에 더 사람들의 자유를 억압하는거 같은데요…

딥스의 배후는 로스차일드도 있겠지만
미국정부의 썩은 CIA, FBI 도 한몫 한다고 봅니다.
트럼프 임기중에 트럼프와 이들은 실로 전쟁중이었죠…

미디어들이 딥스와 로스차일드 시키는대로 하는 이유도
썩은 CIA, FBI 가 미디어를 장악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현재는 미디어가 소셜미디어까지 확장되어 있고요…

미국에서 가장 충격적이었던 두 사건들…
JFK 암살, 911 테러
둘 다 자작극, 아마도 CIA, FBI, 그리고 딥스의 공동작품들일겁니다.
9/10/2001, 럼스펠드가 국방부 지출에서 $2.3 Trillion 이
어디에 쓰였는지 모른다고 했죠? (1년에 약 $100-200 Billion)
그 다음날 테러 났었죠?
JFK 도 CIA 공중 분해시키고 비밀 다 캐내겠다고 했었죠?
그리구서 얼마 안있다 달라스 갔죠?

미국 공군과 CIA 가 9/18/1947 에 창설되었습니다.
같은해에 7월에 Roswell 사건이 있었구요…
우리가 정말로 알면 안되는 비밀이 여기 있습니다.

배광호
배광호
9 months ago
Reply to  Nibiru12

무서운 세계 변화 입니다.

탐 크루저
탐 크루저
9 months ago
Reply to  Nibiru12

반 유대주의자는 미국 대통령은 물론 미 정계 진출도 불가능합니다. 미국내 유대인의 영향력 그리고 백악관과 워싱턴가에 로스차일드의 영향력은 막대합니다. 그런데 트럼프는 그렇지 않다? 이건 무슨 논리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트럼프는 이스라엘의 수도를 예루살렘으로 지정하기도 했습니다. 이스라엘은 로스차일드의 자본으로 건립된 나라입니다. 즉 모든 미국 대통령은 로스차일드의 손아귀에 있는 꼭두각시들입니다.

chrisrhim
멤버
chrisrhim
9 months ago

100프로 동의합니다. 처음엔 블록체인이 지금 일어나고 있는 이런 어지러운 상황들에서의 돌파구라 여겨졌는데, 막상 그것이 아니라 글러벌 엘리트들이 필요로 하고 원하는 것이라는게 아이러니 하고 다 이해하기는 좀 어렵네요… 초반에는 국가의 간섭에서 벗어날수 있는것 같은 착각을 불러일으켰지만, 결국 그 윗놈들이 더욱 더 쉽게 한군데서 쥐락펴락 할수있는 시스템의 구축인가봐요. 정말 hopeless 해지지만, 그래도 알고는 있어여죠.

이런 정보와 통찰, 다시한번 감사합니다. 하나님을 믿는 자로써 어떻게 바라보고 감당하고 기도해야 하는지 요즘 가슴이 답답합니다. 저희 신랑은 병원에서 일하는데, 강제 백신접종이 코앞으로 다가왔어요. 신랑은 소신껏 도무지 이 백신을 맞을수 없다합니다. 의료계 지식인들 마져 깨닫기 실패하거나 거부하는, 투명치못한 이 어거지 백신…ㅠㅠ

그냥 수 언니집에 찾아와서 떠들다 가요. 이런 공간 마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늘 응원합니다.

goldcat
멤버
goldcat
9 months ago

수님 영상 감사합니다. 비루한 목숨이나마 아직은 제가 젊고 못이룬게 많아 미련이 많이 남았기도 하고 피할 수 없다면 최대한 큰일 없이 맞이하고 싶은데 어찌해야 할지 모르겠네요… 흰고무신을 언젠간 맞아야할텐데 에효.. 제가 다른 사람처럼 부작용 겪지 않으리란 보장도 없고 솔직히 무섭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