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는 자들의 날조, ‘복어 계획’의 진실

2021. 7. 18 / 23:10 UTC-4

명찰 롱 copy

일본 제국의 복어 계획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당시 동북아 정세와 일본의 메이지유신, 무엇보다도 일본의 개방을 계획하고 추진했던 서구 열강의 러시아 저지에 관해 반드시 설명되어야 합니다. 그런데 공식적인 역사 기록에서는 모든 앞뒤 내용은 잘려나간 채 단지 ‘시온 의정서’라는 음모론을 맹신하고 국제 유대 자본의 존재를 믿었던 어리석은 일본 군부의 오판이었다고만 기술되어 있지요. 이처럼 역사적 사실을 왜곡하려는 자들은 누구일까요? 아마도 자신들의 존재를 숨기려 하는 자들이 벌인 일종의 혹세무민이라 추측해봅니다. 만약 당시 일본이 메이지 세력의 의견을 수렴하여 그들의 의도대로 러시아의 남하를 착실히 막아내고 중일 전쟁과 같은 오판을 하지만 않았더라면 만주에 이스라엘이 건국되었을 것이고 어쩌면 만주와 한반도는 아직도 일본 땅이었을 것입니다.

Share on facebook
Facebook
Share on twitter
Twitter
Share on telegram
Telegram
Share on email
Email
53 댓글
Newest
Oldest Most Voted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Bokman Han
1 day ago

복어 계획, 이름 잘 지었네요! 이 방송으로 그 동안 편파적으로 있었던 일본의 근대화 과정이 더욱 확실하게 이해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흥미로운 점은 안중근 의사가 카톨릭 신자였다는 점입니다. 예수회의 조종을 받았다고 추측하는 이들이 있는데, 오늘 방송을 들으니 그럴 개연성이 더욱 커 보입니다. 요즘 듣고 있는 함재봉 교수의 한국 사람 만들기 강의가 오늘 동영상으로 더욱 이해가 잘 되네요.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구슬이 서말이라도 꿰어야 보배라고 하는데, 함교수의 강의는 구슬이라면, 수의 동영상은 실입니다.

NE
10 hours ago
Reply to  Bokman Han

한국사람만들기 정말 명강의죠. 청나라 다보고 빨리 메이지 일본이랑 조선의 잃어버린 10년 보고싶네요

415부정선거
1 day ago

1시간짜리 내용을 짧게 편집하는것도 골치 아프겠어요

소니
1 day ago

예전에 광고가 생각나네여, winner takes all 저는 주식을 하면서 스피카 스튜디오님 방송을 보게 되었고, 몇가지 가설을 가지고 적용하면 너무나 자명하게 맞아들어가는 상황을 보면서 굉장히 인상 깊게 보고 있습니다.

J K
2 days ago

영상 재밌게 시청하였습니다, 스피카님 히틀러가 유대인을 핍박했었는데 그게 세라파딤 유대인 만 핍박 했는지 아니면 아슈케나지 유대인도 같이 핍박했었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히틀러도 그림자 세력의 꼭두각시 인거죠?

J K
2 days ago
Reply to  SPIKA STUDIO

그러면 악의 근원인 그림자 금융세력의 주축인 유럽계 유대인을 박해했다는 것 으로 히틀러는 독일인과 국가를 보호하기 위해서 한 행동인지 아니면 꼭두각시 였기에 한 행동인가요? 만약 전자라면 재평가를 받아도 마땅한 인물인지 궁금합니다

Anony Mous
3 days ago

통찰력있는 영상에 감사드립니다. 의문이 생겨서 질문하려고 가입했습니다. 현 일본 정부도 바보는 아닌지라, 당연히 지금 세계에서 일어나는 일들, PC주의, 빅테크, 코로나 등 배후세력이 있다는걸 알고 있을걸로 아는데요. 근데 도저히 이해가 안가는게, 알면서 하는게 뭐인지 궁금합니다. 도대체 어떤 스탠스인지? 일본은 세계 엘리트들의 개가 되기로 한것인지? 아니면 눈에 띄지 않게 조심히 따르는 척 하면서 최대한 피해를 안받으려는 스탠스인지? 일본 정부는 일본 국민들을 위하는것인지, 아님 세계 엘리트들에 동조하며 자기자신들도 국민의 피를 빨아먹는 스탠스인지? 아니면 정말로 바보라서 세계 엘리트들이 벌인 일이라고 생각을 안하고 있는것인지? 지금 일본정부가 하는 것들을 보면 그냥 대항도 안하고 아무것도 모르는것처럼 당하고 있는것처럼 보입니다. pc주의가 침투하는것, covid 마스크 백신 등 아주 착실히 이행, 등등… 마치 세계 엘리트들의 존재를 ‘모르는’것 마냥 행동하는것 처럼 보이는데…설마 100년전 이토 시절에도 알았던것을 지금 모른다는것은 말이 안되는것같고..
그리고 두번째 질문은, 영상에서 이토가 무력이 능사가 아님을 깨달았다고 했는데, 뒤에 이어서 바로 중국으로 진출해 노동력, 영토를 차지하려고 했다고 나오는데, 조금 이해가 안되네요. 무력을 안쓰고 노동력, 영토를 차지한다는게 (+”중국을 집어삼킴”) 무슨의미인지…결국에 중국의 노동력, 영토를 차지하려면 중국과 싸울수밖에 없는것 아닌가요? 영상 맥락을 보면 영국처럼 무력으로 식민지하는 방식을 꺼렸다는 점에서 이토가 다르다고 말씀하셨는데, 도대체 다른점이 뭔지 영상만봐서는 알수가 없네요..어차피 중국을 침략하려고 했다고 하셨고..
영상 맥락상 이토나, 군부나 둘다 세계 엘리트들의 눈엣가시임에는 똑같고, 이토를 군부와 차이점을 지적 안해도 영상 맥락상 아무 지장이 없는것 같은데 이토의 다른점을 강조하신것이 궁금합니다.

Last edited 3 days ago by Anony Mous
NE
3 days ago
Reply to  Anony Mous

만족스러운 대답은 못드리겠지만, 간단히 말하면 아베 전 총리는 반 딥스였습니다. 그래서 별거아닌 이유로 물러나고, 현재 스가는 그냥 딥스들이 하라는대로 하는 꼭두각시라고 생각합니다.
현재 일본에 살고있는데 사람들은 죄다 마스크끼고 다니고 백신맞고 죽고 그래도 또맞고 한국과 별반 다를것 없이 국민들은 죄다 세뇌되어있는 상황입니다. 수님같은 일본인 유투버도 꽤 있는 편이긴 하고, 그들이 말하기를 깨어있는 국민은 1~2%정도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두번째 질문은 저도 잘 모르겠네요.

Last edited 3 days ago by NE
탐 크루저
2 days ago
Reply to  Anony Mous

첫번째 질문의 NE님이 잘 답변해 주신 것 같습니다. 두번째 이토 히로부미의 식민 정책은 약탈과 살육이 아닌 새로운 시장의 개척이 목적이었습니다. 굳이 이토히로부미에 관해 설명한 이유는 아마도 우리에게 의사로 알려져있는 안중근 또한 X맨이었을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말하려고 하신 것 같습니다. 때마침 안중근이 시기 적절하게 나타나 이토를 죽인다고 나와있네요…

Bokman Han
19 hours ago
Reply to  탐 크루저

안중근은 카톨릭 신자로 예수회의 조종을 받았을 것이라고 봅니다.물론 본인은 민족을 위한 저항이라고 생각했을 것입니다. 김재규가 박대통령을 시해할 때 생각했던 것처럼….. 그러나 결과적으로 미국은 한국의 핵무장을 중단시켰지요.안중근은 민족의 원수 이또오 히로부미를 죽였으나 유대이나 자본가 세력은 성가신 존재를 제거하여 일본의 중국 시장 선점을 막은 것이지요.

je ti
3 days ago

일루미나리와 영화 매트릭스는 어떤 연관성이 있을까요.

je ti
3 days ago

수님, 다시 유투브로 돌아올 수는 없나요?

GreatReset
3 days ago

수님 방송보고 트럼프의 반중발언등과 유튭 트위터등의 거대 미디어들과의 다툼을 이해하는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럴수 있었던 개연성있는 추론에 정말 감동받았습니다. 점과점을 연결한다는게 이런거지 싶습니다. 파하 그리고 러샤 견제를 끝까지 했더라면 지금 일본인이 돼있을꺼란 가정도 동감에 놀랍습니다.

Last edited 3 days ago by GreatReset
je ti
4 days ago

저희 아파트 엘리베이터에 콤파스 문양의 상징이 있더군요. 기업의 로고 같은데 이것도 일루미나리를 뜻하는 걸까요?

superrichsonen
5 days ago

스피카수님 항상 영상 잘 시청하고있습니다.

항상 머릿속에서 정리안되던 것들이 수님 통해서 퍼즐이 맞춰지고있어 너무 좋습니다. 다만 제가 궁금한것은, 어떻게 이러한 통찰력을 가지겨 되셨는지요?

직업과 경제활동이기 때문에 수많은 정보의 바다를 헤엄쳐서 컨텐츠를 생산하는것인지

아니면 타고난 호기심과 진실추구 또는 세상의 내면을 바라보는 자질이 있으신건지 궁금합니다.

옆에 두고 배우고 싶을 지경이에요^^ 꼭 답해주세요~ 감사합니다.

cowboy bebop
5 days ago

아~놔~ 진짜 로스차일드… 로스차일드 가문에 들어가려면 토익 몇점 맞으면 되나요?.-_-a

ditto
6 days ago

와~ 너무 재밌어요👍 👏👏 오늘도 박수치다 갑니다~!!

자드
6 days ago

박근혜 정부를 몰아낸 문재인일당의 기본적 스탠스는 뭔가요? 전 이해가 안되네요 특히 내치적으로 왜이리 나라 망치는 일만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Choi B.
7 days ago

항상 영상 언제 올라오나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김정민 박사님의 영상도 보고 오늘 수님의 영상도 보면서 일맥상통하는 부분이 있구나 라고 생각
했습니다.
그래도 복어계획은 정말이지 수님이 전달해주신 엄청난 정보였다고 생각합니다.
이런 역사도 있었다는게 참으로 흥미롭네요
우리나라는 민족주의자들이 교과서를 만들어서 그런지 객관성이 떨어지고 자신들의
입맛에 맞게 만들어서 대중을 혹세무민하게 만드는 이 상황이 너무 안타깝게 느껴집니다.
항상 진실을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탐 크루저
7 days ago

당시 안중근의 등장은 우연이 아니었을 확률이 높습니다. 안중근이 예수회의 사주를 받고 이토히로부미를 죽였다는 주장이 있습니다. 모종의 거래였지만 이를 기획한 세력은 증거인멸을 위해 그를 가차없이 처형합니다.

Nibiru12
6 days ago
Reply to  탐 크루저

안중근은 동네 부랑배, 깡패…
직업? 평생 무직?
청산리 대첩은 소설…

손정남
7 days ago

일본국민 80~90%가 올림픽을 반대하고 있는데
구지 강행하려는 일본 정부 의도 무엇인지?
단지 돈 때문에 열어야 한다는 의미 아닐것 인데…
이 내용처럼 복어계획 과 올림픽 관계 없게지만
약간 냄새가 풍기네요.
이후 복경동계 올림픽 목표로 세계 기득권 세력들
무엇하자고? 무엇 얻고자?하는 어떠한 행동을 취하겠지요!

dididi
7 days ago

안녕하세요. 가입인사 드립니다(__) 영상 너무 재밌어요^^
국뽕이 얼마나 위험한건지 새삼 깨닫습니다.
한국과 일본은 영영 동맹이 불가능할까요?
요즘 한국이 너무 고립되는거 같아서요.
일본이 한국을 깔보는건 사실이지만 그렇다고 미국이나 중국은 안그러는 것도 아니고요.
미국이 한미일 강조할때 모른척 붙는게 낫지 않나요?

Last edited 7 days ago by dididi
ROTHSSHVILI
7 days ago

휴가 잘 다녀오셨나요? ㅋ 이토가 무력이 능사가 아님을 인지한 것은 일본 입장서는 칭찬할 만한 대목인데 러시아와 불가침 조약이 여러 세력들에게 어찌 받아들여질지 간과했다는게 흥미롭습니다 어쩌면 국가대 국가 차원의 불가침 조약이 당장의 소모적 대결은 피할 수 있게 해주고 서로의 이해관계에 따라 이후 유연하게 파기 가능함에 안주한게 아닐까 싶네요. 대한제국은 설령 국제정세 상 뭐가 최선인지 충분히 인지했어도 민영익이건 고종이건 절대왕정을 포기할 의지가 전혀 없었으니 죽기 살기로 제정러시아와 붙는 파국을 택한게 아닐까 싶네요 이스라엘이 건국을 만주에 했다면 어찌되었을까 중동은 그럼 행복할까 우리에게는 어떤 맥락일까 정말 머리속이 복잡해집니다.
시드니에 있는 유대인 박물관 방문했을떼 2차대전 관련 독일은 만악의 근원, 추축국인 일제는 스기하라 지우네가 유대인 수천명의 아시아 탈출 도운 덕에 은인의 나라로 감사 또 감사하고 있더군요 스기하라 지우네 본인은 어짜피 외무성 정통 외교관도 아니고 개인 차원 의협심, 측은지심으로 유대인들에게 서류 발급해준 것 같은데 재미있는 것은 그 윗사람들이 이를 적극적으로 저지하지 않았지요
https://namu.wiki/w/%EC%8A%A4%EA%B8%B0%ED%95%98%EB%9D%BC%20%EC%A7%80%EC%9A%B0%EB%84%A4#s-2.1
스기하라 지우네 같은 말단 실무자는 절대 알길 없었던 복어 계획 같은 그런 고위층들의 물밑프로젝트도 하려고 하다 접은 바, 말단 실무자가 어짜피 저질른 사고를 용인해준게 아닐까 짐작해봅니다 이토 같은 고위직이 의외로 쉽게 암살된 것도 그러고보면 의외긴 하지요 가톨릭으로 양반 사대부 입장을 대변하여 독립운동을 한 도마 안중근, 참 역사는 곳곳에 흥미로움이 숨겨져 있는 듯 합니다

왕관
7 days ago

이거 끝나고 일루미나티가 유명 패션 브랜드 주도하는 영상 해주시는거죠

45340k
7 days ago

수님 덕분에 오늘도 좋은 내용 수준 높은공부했습니다
기본적인 틀은 로스차일드 가를 빼고는 얘기 가 안되네요
고맙습니다 ~^^

song kim
7 days ago

중일전쟁으로 일본이 지금 현제 겪고있는 자연재해나 경제폭망은 정해저 있었군요. 결국에는 한국도 말 잘듣고 까불지 말라는 오늘 교훈인가요? 좋은 말입니다.

Choi B.
7 days ago
Reply to  SPIKA STUDIO

그러게요.. 일본 어찌보면 불쌍해보입니다. 우리나라도 문제지만…

song kim
7 days ago

우리나라에도 독자적인 노선타다 죽은 대통령들이 있지않읍니까. 그중하나가 박정희 대통령이죠.

크라이시스
7 days ago
Reply to  song kim

맞습니다. 박정희 대통령도 경제적 자신감과 자립성 추구로 핵무기 개발을 진행했지요. 결국 그렇게 되셨습니다.

ROTHSSHVILI
7 days ago
Reply to  song kim

저도 박대통령 시해가 김재규 단독 우발 범행이라는 것에 회의적입니다. 카터 민주당 정부, CIA, 카터가 임명한 주한 미국대사와 김재규가 교감, 독대가 잦았던 것은 절대 우연이 아니지요 카터가 주한미군 철수 협박을 하니 하다 하다 중국 외무상 저우언라이가 양국이 자중하 것을 요구하는 성명을 냈었지요 중국 입장서는 주한미군 철수가 현실화되고 남북 균형이 깨져 북한이 적화통일 성공하고 한반도 패자가 되는 것도 (그럼 북한은 중국의 보호막이 아닌 중국을 턱밑에서 겨누는 검으로성격 자체가 변경) 원하는 시나리오가 절대 아니니

크라이시스
7 days ago

처음엔 어라? 했는데 반전이 숨어있었음ㅋㅋㅋ역시 스피카 수

사이버렉카
7 days ago

수님 방송 보면서 매번 느끼는 거지만 중고딩 국사책은 다 찢어야하는 게 맞음ㅋㅋㅋ

에프 킬라
7 days ago

극 공감합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