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메이슨, 그들은 누구인가 2부

프리메이슨, 그들은 누구인가 2부

프리메이슨이 공식적으로 발족한 것은 18세기 초입니다. 그러나 그 이전에 이미 ‘은비주의’ 및 템플 기사단의 전설과 관련되어 유럽을 뒤집어 놓은 조직이 있었습니다. 바로 ‘장미 십자회’입니다. 그들은 프리메이슨이 결성되기 약 1세기 전인 1614년 독일에서 결성되었으며 ‘Confessio Fraternitatis’라는 책에 언급됨으로써 대중에게 알려집니다. 요한 발렌틴 안드레아에라는 사람이 쓴 것으로 알려진 이 책의 내용을 살펴보면 대체적으로 고대의 비밀을 간직하고 있는 장미 십자회의 존재와 이를 통해 실행될 세상의 파격적인 변화의 운명에 대한 것들이었습니다. 장미 십자회는 고대의 비밀을 간직하고 있다는 점에서 과거 템플 기사단의 정신을 계승했다던 프리메이슨과 매우 비슷해 보이기도 합니다.

영상 링크 https://spikatv.com/202102277-2/

프리메이슨, 그들은 누구인가 1부 보기

12 댓글
Newest
Oldest Most Voted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착빨죽빨
11 days ago

비밀처럼 지들끼리 알아보는 상징과 수신호들이 왜 희안하게 다양한 종교에 모두 공유되고 있는지 궁금했는데… 대륙별 종교도 다 쟤들의 기획으로 만든 것 같아요..실크로드 영향이라기엔 전 세계가 용가리 상상속 괴물을 동서양이 공유하고 개나리 수신호가 불상에 있고..희안했는데…
시대별 대중문화 개나리 애꾸눈까리 같은 변천사만 주구장창 설명하는 유튜버를 보고 후반부로 가니… 종교 상징물만 주구장창 시청각 교육한 그분 덕분에.. 아 모두 기획이었구나.. 확신함.
FBI서류로 외계인이 있다고 믿는 애들은 진짜 증거도 없는걸 맹신하는 듯.. 위성과 초정밀위성 자랑질 기술까지 완벽한 현실에 눈까리로 목격하고 카메라에 뿌옇게 찍히는 ufo를 왜 인공위성이 단 한장도 못찍어 냈을까요? 위성에만 투명인 기술인가?ㅋㅋㅋㅋㅋㅋ 걍 들어봤는데…주구장창 하나만 들어보니 정확히 기독교 신성을 부정하려는 세뇌의 암시만 반복이더라구요. 피라미드가 언제 누가 만들고 존재했는지..쟤들 말을 이젠 어떻게 믿어요?ㅋㅋㅋㅋ 창조와 종말의 반복적인 인간에게 선택의 기회가 반복되는 설을 우연히 듣고 오히려 더 말이되는 것 같아요. 물론..새로운 창조에 천국과 지옥에서 썩는 영원히 사는 인가들환생 말고요…그냥 쟤들이 너무 사악해서 쟤들이 가르친 모든게 허구라고 보고 의심이생겨요. 제 눈까리로 보질 못했는데.. 태양을 중심으로 지구가 도는지 마는지 제가 알아서 뭐해요? 성경엔 천지가 1번인데 편편이를 왜 믿을 자유가 없을까요?ㅋ 개나리들 마크엔 태양신은 겁나 강조하고…그래서 이집트 백치신 호루스가 감시의 상징인가?
아!! 내 아름다운 나홀로 배낭족 이집트 추억이 드러워진게 젤 짜증요..ㅋㅋㅋ걍 신기하니 구경간건데..ㅋ미라도 보고 피라미드 옆에서 말도 타고 달리던..그 재미있는 추억이 개나리 덕분에 악마성지 순레한 기분. 언니, 근데..모르고 산 기념품들도 다 버려야 하나요? 인도 옴문양이라던가 상징들 있는 기념품요..

Hs Lyou
7 months ago

중세 카톨릭을 기독교라 부르는 것은 잘못입니다 중세 카톨릭의 핍박에 숨어살면서도 성경 원본을 보존하고 결국 인쇄기 발명시대에 대량인쇄 시켜서 카톨릭을 비판하던 기독교인들이 있었는데 그들과 카톨릭이 같은 종교라 불리우는 것을 싫어하지 않을까요 카톨릭은 카톨릭이라 자칭해서 써왔습니다

장미십자회란 말에서 장미는 마리아의 은어임이 정설입니다 그렇다면 장미십자회란 마리아십자군이란 뜻이 됩니다
오늘날 비슷한 이름의 조직이 있습니다 레지오마리애(마리아의 십자군) 즉 카톨릭 대규모 조직이 된 조직입니다
이들을 지휘하는 사람은 신부입니다 레지오마리애를 지휘하는 신부라면 거의 제수이트입니다 왜 제수이트가 마리아십자군 확산에 열을 올릴까?
중세 카톨릭은 자신의 뿌리인 바벨론 종교를 숭배하고 싶었지만 그러면 신자들이 떠나는 것과 성경의 인쇄와 자유언론의 등장으로 입 밖에 말하지 못하고 비밀리에 계승만 해왔습니다
이 카톨릭의 극우인 제수이트가 카톨릭 이름으로 대놓고 마리아숭배 조직을 만들 수는 없었기에 비밀조직으로 장미십자회를 만들었다고 강력히 의심되는 것입니다 그 제수이트의 눈속임 노선으로 현재는 레지오마리애를 만들었다고 봅니다
레지오마리애들은 레지오마리애활동수첩이란 것을 가지고다니는데 거의 기도문까지 마리아찬양이 목적인 수첩으로 레지오마리애들은 모든 행사에서 이 수첩대로 기도하고 행사를 진행하는 것을 봤습니다
한국 천주교인 중에 반 이상이 레지오마리애에 가입된 것 같습니다 레지오마리에 수가 많아서 여러 구역으로 나누며 구역 이름이 ~의 모후이신 마리아 입니다

애스퍼맨
7 months ago

만화 강철의연금술사 가 생각보다 많은 자료수집을 통해 탄생했다니 대단합니다.
과연 에덴동산에서 쫒겨난 인간은 결국 영생을 추구하기 위해 넘어서는 안될 선을 넘으려 하고 있었군요.

Tom Han
7 months ago

갈수록 점점 스케일이 커지고 있군요. 다음 영상도 기대가 됩니다^^
그 ‘비밀’이라는게 연금술, 불로장생이었다니,,,, 사람은 반드시 죽어서 하나님께 심판을 받는다 했는데 계속 헛수고만 하는군요.

This fall
7 months ago

프리메이슨 상층부 권력을 드라코외계인이 가졌고 천주교 상층부권력도 드라코가 가졌습니다. 두집단 모두 전부가 나쁜사람이 아니에요.

charliebang
7 months ago

The elixir of life/youth, Free mason, deep states: 우리들과는 분명 다른 영역의 세상을 주관하는 사람들이군요. 정말 신비로운, 종교적 신념을 지닌 부와 명예를 이룬대단한 단체이지만, 정말 지혜로운 엘리트들인은 아닌 것 같아요. 많은 관심을 통해 지식루트를 알려주시는 Creator Sue님. 고맙구요! 계속해서 착한사람들에게 진실을 가르쳐주시는 진지한 사명감을 지닌 분이라고 믿어요. 건승하세요…

굿데이3651
7 months ago

좋은 내용 감사해요.

Joon Yoon
7 months ago

타인을 희생시켜서라도 불로장생을 얻고자 하는 인간의 탈을 쓴 악마들이 왜 존재하게 되었는지..

This fall
7 months ago
Reply to  Joon Yoon

외계인이 지배를 합니다.

착빨죽빨
11 days ago
Reply to  This fall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공위성은 짝퉁인가?

lbs
7 months ago

나이 들면 자연히 늙고 생을 마감 하는게 자연의 이치 이거늘ᆢ어찌 저들은 그 순리를 거스르려 하는지ᆢ신의 경지에 도달 하고 싶은가? 절대 불가능❗

“어찌하여 열방이 분노하며 민족들이 허사를 경영하는고 …
하늘에 계신 자가 웃으심이여 주께서 저희를 비웃으시리로다 (시2:1,4)”

탐 크루저
7 months ago

와 결국 연금술이었군요… 늙지 않는 비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