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1월 12일 알라모 연설

이 날 연설은 부정 선거와 현 미국 정국과 관련된 중대 발표는 아니었습니다. 단지 알라모 장벽 450마일 지점에서 장벽의 업적과 관계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한 자리였습니다.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기다렸던 차기 정권과 부정 선거에 관한 발언은 일절 하지 않았습니다. 이번 연설이 완벽한 트럼프식의 연설이었다는 분석도 나오고 있습니다. 오늘 연설의 핵심은 내용이 아니라 장소였다는 것이지요. 자세한 내용은 영상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0 댓글
Newest
Oldest Most Voted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Genie K
6 months ago

“빌어먹을 중국 바이러스” ㅋㅋㅋㅋㅋ 아 진지한 와중에 웃기네…

Jun Choi
6 months ago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아직 싸움이 끝나지 않았다는 느낌은 저만의 착각 일까요?
트럼프는 과연 이 싸움을 어떻게 끝내려는지 너무도 궁금하고, 가슴이 뜨거워 집니다.

yuhwawillo
6 months ago

트럼프 원맨쇼에 의지하기엔 워싱턴 전체가 너무 썩었습니다. 만약 트럼프 재선이 된다면 모든 어젠다 중에 제일 먼저 할 일이 cia, fbi 같은 무소불위의 늘공들 산산히 찢어놔야 합니다. 다시는 트럼프 같은 국민의 성원 받는 지도자 엿 먹이지 못하게…그리고 국개의원들 임기 3선으로 제한 다 걸어버리고 로비스트들 다 일소해야 합니다. 오죽하면 버니 샌더스 같은 자칭 좌파가 정치 하기 전에는 거지였는데 정치 몇 년 하니 억만장자 되어 있겠습니까? 그 다음 조지 소로스 주커버그 같은 자들 다시는 권력을 탐하지 못하게 거지로 만들어 줘야 합니다. 즉 재선의 아젠다는 권력을 다시 국민에게로…..

한국에서도 이미 딥스테이트 형성 시작되었더군요…가습기 사태로 아이를 잃은 부모들 평생 인공 호흡기에 의지해 살아야 하는 피해를 입으신 분들에 어제 썩어빠진 사법부가 면죄부 SK케미칼, 애경 같은 재벌들에 주고…이를 엄호한 이가 김상조..이를 고발한 여성 (배반 당한 좌파 ㅎㅎ) 판사출신 공정위 임원출신은 쫓겨나 고군분투 중이고…공무원 – 정치 – 어용 시민단체- 언론 – 기업 의 공생의 카르텔이 만들어 지고 있습니다. 한국에도…뭐 이미 부정선거도 조용히 묻혀가니..국민 개돼지 세팅 완료인가요…조선이 500년 국민 개돼지 만들기 성공했다 어떻게 외세에 먹혔는지 아직도 정신 못차림…대한민국 아닌 후조선에 살고 있는 기분…

lbs
6 months ago

신속ㆍ정확한 팩트 전달 감사합니다

siwoopa
6 months ago

국무부 성명으로 바이든팀에게 정권인수 한다는 문건이 올라왔는데 어떻게 된건지 궁금합니다. 이렇게 끝나는건 볼일보다 끊고 나온거 같은 당혹감이. 흑~~

nightglow
6 months ago

이제 시작이죠.

chase
6 months ago

이대로 끝날 것 같아서 안타깝습니다.

Kenny Ha
6 months ago

기성언론의 악행은 목불 인견 입니다.

전찬우
6 months ago

트리스 내용으로 항상 정리가 잘 됩니다 감사합니다!

조 yy
6 months ago

선생님 트럼프가 모더나 mRNA를 장려하는 작전과 뉴스기사를 쉽게 찾을수있습니다.. 저는 mRNA를 맞는게 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