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영 논리에 갇혀 있으면 좀비가 된다

2022. 2. 24 / 01:20 UTC-4

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Share on telegram
Share on linkedin
Share on email

국제 관계를 보다 정확히 파악하기 위해서는 종교와 이데올로기의 색안경들을 모두 버려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국제 사회라는 곳 자체가 철저히 이익의 관점으로 움직이는 곳이기 때문에 큰 그림을 그리는 자들에게 종교와 이데올로기는 단지 일을 진행시키는 명분과 구실을 만들어주는 일종의 도구에 지나지 않습니다. 중동의 평화와 화합으로 선전되었던 아브라함 협정, 그 이면에는 천연가스를 이용한 큰손들의 에너지 패권 장악과 유라시아 실크로드 구축이라는 그들의 거대 목표가 있습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의 외교정책 중 특히 대 이스라엘에 관한 정책들은 매우 각별했습니다. 미국 대통령의 취임 후 첫 순방국은 관례상 매우 큰 의미를 갖고 있다고 볼 수 있는데, 트럼프의 첫 순방국은 이스라엘이었습니다. 또한 취임 이듬해인 2017년에 그는 예루살렘을 이스라엘의 수도로 공식 선포합니다. 2020년 8월 트럼프와 쿠슈너의 합작이라고 할 수 있는 아브라함 협정은 사실상 아랍에미리트와 이스라엘 간의 평화 협정이었습니다. 미국 어느 대통령도 하지 않았던 방식의 대 이스라엘 외교를 추진했던 트럼프, 그 막후의 실세는 바로 트럼프 임기 당시 백악관 선임 고문이자 이방카 트럼프의 남편인 ‘제러드 쿠슈너’였습니다.

시청자님들의 소중한 후원은 방송 제작에 큰 힘이 됩니다.

52 댓글
최신순
오래된순 인기순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geviert
2 months ago

좋은 방송 잘 봤습니다.

미국 시카고 대학의 ‘미어샤이머’ 교수의 주장 처럼, 국내적 관계에는 ‘법’이 존재하지만, 국제 관계에서는 ‘이익’만이 존재한다는, 어찌보면, 지극히 상식적인 현실을 봅니다.

동영상을 보면서, 몇 가지 궁금증이 떠오릅니다.

1.현재,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과 관련해서, 러시아와 미국-유럽 간의 긴장이 일어나는데, 미국판 유라시아 철도-가스 플랜은 미국에서 러시아를 거쳐 유럽으로 이어지는 것으로서 그 플랜만으로만 보면, 미국/유럽과 러시아가 갈등을 일으킬 이유가 없는 것 아닌가 합니다.

2.한국에는 현재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에 대해 옹호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이런 인식에 따르면 한국도 결국은 ‘박정희식 자주국방’을 추구해야 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3.현재 벌어진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은 ‘개념적으로나’, ‘기술적으로나’ 종래와는 구별되는 새로운 차원의 전쟁이 아닐까, 그러면서 앞으로의 ‘전쟁’은 어떻게 해석되어야 할까 궁금합니다.

아, 그런데 전쟁과 국제정세를 이렇게 보는 것이 ‘지금의 현실’에 부합할 수는 있지만, 본래적으로 바르고 정당한 것은 아니지 않을까 합니다. 바로 그런 관점이 ‘유대 자본가적 관점’이기 때문이죠.

우리에게 ‘목적’이라는 것이 가능하다면, 지금의 유대적 세계관을 극복하는 것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Last edited 2 months ago by geviert
geviert
2 months ago
Reply to  SPIKA STUDIO

친절하고 상세한 답변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생각을 하다보면, 유사한 답변이 나오는 여러 궁금증이 일어나곤 하죠. 결국은 같은 사태를 이해하는 과정인 것 같습니다. 생각을 하는데 두고 두고 도움이 될 듯 합니다. 감사합니다.

Dea Jeong
2 months ago

트럼프는 자국의 이익이 최선이라는 주의이고 바이든은 동맹국을 돌보는 세계주의인데요.
우크라이나 사태를 보면 바이든이 동맹국을 돌본다는 말은 거짓인것같습니다.
우크라이나에서 뇌물을 받고도 그들을 버렸네요.

트럼프도 국방비인상을 요구하면서 유럽에 세일가스를 팔려는 외교를 했었는데,
바이든은 전쟁을 통해 세일가스를 확실하게 강매하고 있네요.
그들은 방법에서 차이가 있는것같습니다.

트럼프는 탈중을 한다고 했고, 바이든이 되면서 중공에 대한 공격이 느슨해질것이라는 얘기가 있었습니다.
미국의 유대자본세력은 신강사태에서처럼 중국인을 노예로 사용하는 무역에 의존하고 있기 때문에 중공을 망하게하면 자기들에게 손해이기때문입니다.중공에 주택시장이 붕괴하면 중공이 아니라 미국 자본시장에서 손해를 본다는 소리도 있습니다.

이번 우크라이나 사태를보면 중공에 절반의 손해가 있고 절반의 이익이 있네요.
미국함대는 중공을 압박하러 동아시아에 와 있지만, 전쟁은 동아시아가 아니라 유럽서 발생하여 미국의 중공에 대한 압박을 풀 수 있게 됐습니다(여기에 의문이 있습니다. 왜 미국함대를 동아시아에 집결시키면서 전쟁은 유럽서 발생시켰느냐하는것입니다. 러시아의 봉쇄를 풀어주고 중공에 대한 압박을 늘린다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미러간 약속이 없다면 미러간 분쟁으로 중공에 대한 압박이 풀린다라고 정반대로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석유 식량등 원자재값이 올라가면서 중공에 타격을 줄 수 있습니다.

유럽이 화약고가 되면서 중공에 대한 압박이 풀 수 있게 됐다는것이 최고의 소식이겠죠.
유대자본의 목적은 여기에 있는것 같습니다.
세일가스도 팔고 원자재값도 올리고 중공에 대한 압박도 풀고 일석삼조입니다.

Last edited 2 months ago by Dea Jeong
aceskin
2 months ago

또한 그들은 신이 아니며 모든일이 계획대로 진행된다고 전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단지 보통 일반인보다 조금 똑똑하고 돈이 넘쳐날 뿐입니다. 모든일에 변수가 존재하며 인간의 능력으로 예측이 불가능한 부분이 많습니다.
백신을 보면 정책 시행 후 대중들의 반응 및 상황에 따라 지연, 수정, 보완등이 이루어 졌다고 생각합니다. 수님은 백신 상황을 정반합으로 설명하는 것 같은데요. 민중의 저항조차 없었다면 애초부터 백신 강제접종 정책 철폐 또는 완화등의 변경은 없었다고 전 봅니다.

그렇기에 딥스들의 큰 어젠다 취소까지는 어렵더라도 민중들의 저항을 통해 최소한 그들의 계획을 수정 또는 또는 지연시키는대 의미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aceskin
2 months ago

안녕하세요. 수님. 유투브 때부터 애청해왔던 사람으로써 글을 남깁니다. 처음에는 크리스찬 관점에서 글로벌 어젠다를 다루셨던 느낌이었는데 최근에는 오로지 돈의 흐름으로만 엘리트들의 계획을 보시는 것 같습니다. 돈의 흐름으로만 보기에는 설명되지 않는 것들이 저는 많다고 생각합니다.

1.미국 공교육의 반기독교적 내용들
: 동성애, 성 결정권 (남자, 여자의 성별을 각 개인이 결정한다는)
2.글로벌 엘리트들의 반기독교적 상징들
: 마호메트 / 역십자가 / 역pentagram 등
3.2016년 대선 Campaign 후보 후원금
: 힐러리의 후원금이 트럼프에 대비 월등하게 높음

또 한가지 수님의 최근 동영상들을 보면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공격등 모든 계획들이나 상황이 글로벌 엘리들이 짜놓은 계획이라는 느낌을 받습니다. 제가 생각할 때는 그보다는 글로벌 엘리트 그룹 등의 오히려 파가 나뉘어 있거나 아니면 이해관계가 상충된다고 보는 것이 오히려 타당할 것 같습니다. 그래야 이러한 움직임들이 해석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본인의 이득을 위해서라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악한 사람들의 모인집단이 한마음 한뜻으로 모든 계획들이 순조로이 일이 진행된다는 것이 저는 상식적으로 이해가 되지 않거든요.

제가 드리고자 하는 말씀은 글로벌 엘리트 (일루미나티/ 프리메이슨 등)등이 반기독교적이며 본인들이
신이라는 또는 신이 되고자 하는 야망이 있다는 부분이 있으며 글로번 어젠다가 단지 돈의 흐름만이 아니라 기독교적인 관점 (글로벌 엘리트들의 반기도교적인 성향)으로도 해석될 부분이 있다는 것입니다.

Sujin Park
2 months ago

헐ㄷㄷ 글이 중복으로 올라갔는데 지워지지도 않아서 수정ㅋㅋㅋ

Last edited 2 months ago by Sujin Park
Sujin Park
2 months ago

언니~~ 이번 방송도 정말 놀라워요👍 만드시느라 너무 고생하셨어용👍 진영논리에 갇힌 좀비들이 많이 보고 깨어나는 그런 영상이 되길 소망합니다🙏

그동안 내가 알고 믿는 것이 선이고 나와 반대는 다 악이고 잘못된 거야라고 단순하게 생각하고 살았어용~ 세상살이가 이렇게 단순한데 왜 이 세상은 이렇게 복잡하고 혼란한걸까유ㅋㅋㅋ
하물며 성경 하나로도 수많은 편이 갈리고 수백만 가지 해석이 난무하고 심지어 내가 예수요 하는 사람도 한국에만 몇명인지ㅋ 예수님을 넘어 내가 하나님이요 하는 사람도 많잖아요ㅋㅋㅋ

세상임금 사탄도 단순할거라 생각하면 오산이겠죠. 언니 방송을 통해 공중권세 잡은 사탄의 계략이 얼마나 교묘한지 그 실체를 조금이나마 알 수 있어서 참 감사할뿌니에여ㅠ
오늘 방송도 지진을 많이 일으키네요ㅋ 내가 아는게 정답인데 자꾸 그 정답에 오류가 생기니까 이게뭥미? 라고 하죠. 그러나 오류가 생기면 살펴보고 바꿔야 하는데 되려 거짓말을 한다며 돌을 던지는 사람들… 그런 사람들이 있기에 세상 임금이 더 활개를 치는거겠죠. 한숨 나오네요😮‍💨 사람 보지 않고 승리하신 예수님만 바라봅니다 ㅠㅜ 그나저나 트럼프 신봉자들 몰려오는 소리가….ㅋㅋㅋㅋㅋ

Daniel Choi
2 months ago

영상 잘 보고 있습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영상을 보다 궁금한 것이 있어 몇 가지 질문 드립니다.

1.트럼프가 리조트 인터내셔널을 인수 할 당시 업체가 CIA와 모사드의 위장사업체라고 하셨는데 근거나 출처가 있나요?

떠도는 말로는 과거 Spotlight 지에 Andrew St. George 라는 기자가 해당 내용을 리포트 했다고 하던데, 우선 저는 해당 리포트를 찾을 수 없었습니다. (혹시 해당 기사의 원문 혹은 복사본 혹은 아카이브를 따서 가지고 계신가요?)

또 해당 내용은 Michael Collins Piper 라는 사람이 자신의 책인 The New Jerusalem: Zionist Power in America 에서 언급 한 것으로 나오는데 저자는 Andrew St. George 라는 기자가 Spotlight 지를 통해 리조트 인터내셔널과 CIA 모사드 록펠러 가문 로스차일드 가문에 간의 관계를 이야기 했다고 말하는데
만약 이것이 출처라면 해당 Andrew St. George 의 리포트를 가지고 계신가요? 아니면 책에 출처가 나오나요?

2. 통일교와 프리메이슨 혹은 딥스와는 실질적인 이해관계나 연관관계가 있나요?
트럼프와 통일교의 관계도 정치인 후원세력과 후원 받는 정치인과의 관계, 즉. 이해관계로 엮여 있는 조금은 단순한 관계가 아닐까요?
(문선명이 미국 보수쪽에 투자를 많이 한 것은 익히 유명해서요.)

3. 베링해저터널에는 지하터널은 물론 가스관 광통신망 송전선 송유관도 같이 이어질 것이라고 하는데, 이것은 단순히 에너지가 운반되는 것을 넘어 국가가 연결되는 일이라 상당히 민감한 사항이고, 전통적인 대립 구도가 (해양 세력 vs 대륙 세력) 깨질 수도 있는 일이라고 생각하는데, 어떤 것으로 미국과 러시아가 이해관계가 맞아 떨어져 협력을 할 것이라 생각하시나요?

너무 많은 질문 드려서 죄송합니다.

Last edited 2 months ago by Daniel Choi
에프 킬라
2 months ago

영상 올라올때마다 갱신되네요. 정말 최고입니다.
하지만 그들이 몰려오는 소리가 들립니다.
쿵쾅이들보다 더 쿵쾅거리네요ㅋㅋㅋㅋ

1 5
2 months ago

궁금한게 있는데요 시진핑 푸틴도 딥스의 하수인아닌가요 ???
반일루미나티는 아닌거라 보는데

stacey song
2 months ago

AOC network 에서는 큐슈너를 주시하고 있더군요. 적 그리스도 성경예언과 관련해서..

goldcat
2 months ago

영상 잘봤습니다. 항상 좋은 방송 준비해주시는 노고에 감사하고 수고가 많으십니다. 미국에서 본업이 있으시면서 어찌 이렇게 알찬 방송까지 준비하시는지 대단하세요.

아직도 트럼프가 딥스에 대항하는 마지막 희망이자 세계를 구원해줄 구세주인 것 마냥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어떻게든 희망을 찾고 싶은 마음은 알겠지만 너무 안타깝네요… 뭐 빌게이츠를 체포했다는둥, 사형시켰다는둥, 트럼프가 군대를 모으고 있다는둥, 이미 연준이고 백악관이고 장악했다는둥, 아직 대중에게 공표 하기까진 시간이 좀 더 필요하다는둥ㅋㅋㅋㅋㅋ

Sung Youmin
2 months ago

저희 어머니도 20년 넘게 미국 주식 하시는 분인데…최근 보면 알레스카, 베링 해협, 러시아 추코트 지역 다큐만 골라 보시더라구요. 같은 가족이지만 이런건 이야기 안하던데. 수님이 새삼 엄마보다 더 가깝게 느껴지네요. 저는 제 엄마가 너무 싫습니다. 586인데 또래들에 비해 좋은 학교 나왔으나 평생 딥스들의 신세계질서를 추종하는 기회주의자 같아요. Cnn 골수 애청자입니다.

PJY
2 months ago

오늘도 경이로운 영상에 감사드립니다.
트럼프는 딥스와 워싱턴 스웜프들과 싸우려다 선거에서 지고 물러난 것으로 알고 있었습니다.
영상에 따르면 트럼프도 딥스의 일원이었다는 말씀인거지요?
그렇다면 왜 바이든을 앉혀 놓은 걸까요? 임기 4년내에 그들을 위해 수많은 업적을 빠르게 이루어 놓은 충실한 대통령을 말이죠.
혼돈스럽네요…

Last edited 2 months ago by PJY
song kim
2 months ago

Isis 달의 여신 Ra 태양신 El 주신. 합치면 Is Ra El

naranza
2 months ago

한국 기독교인이 현 이스라엘을 옹호하는 이유는 잘못된 예언해석방식을 채택하고 있어서 그런 거 같아요

그리고 미국대통령들끼리, 종교인(몰몬교 죠셉스미스)까지 혈연으로 연결되어 있다고 하더라고요

bills crib
2 months ago

집이 가평이랑 가까워 통일교 쪽에 자주 가는데
거기에 북한강 주변에 통일교 건물 들어가는 입구에
큰 부엉이 기둥 두개가 세워져 있어서
분명히 딥스테이트.일루미나티.카발 이랑
관련있다고 생각해 소름끼쳤습니다.
통일교도 딥스가 만든건가요?

naranza
2 months ago
Reply to  bills crib

부엉이면 확실하네요. 몰몬교나 여호와의증인도 그런 프리메이슨상징이 있는데.

bills crib
2 months ago
Reply to  naranza

bills crib
2 months ago
Reply to  naranza

무섭네요

bills crib
2 months ago

주옥같은 영상 항상 감사히 보고 있습니다.
궁금한 점이 있는데 내부 폭로자들에 따르면
딥스테이트 세력을 카발이라 칭하면 랩틀리언들이
장악하고 있고 기지는 남극에 있다고 합니다.
수님은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궁금합니다.

두번째 질문은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라는
네이버 카페는 트럼프가 딥스테이트와 싸우고
이제 다른 세상이 온다고 하는데 다 헛소리인가요?

세번째 질문은 개인이 딥스테이트에 대항해 할수있는
일이 무엇이 있을까요? 앞으로도 딥스테이트에
지배당한다는 생각에 너무 암울합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응원하겠습니다.

칸논
2 months ago
Reply to  bills crib

그 카페는 친 문재인 성향인것 같더군요

fuckinggreatreset
2 months ago

애초에 이 세상 모든 사람들을 절대 맹신하지 않지만 최근에 트럼프가 백신 찬성하고 쿠슈너 하는 짓거리가 수상해서 더 이상은 트럼프를 좋게 보고 있진 않은데 ㅜㅜ 수님 생각은 어떠신가요? 그리고 딥스의 공격을 받으시나요? 뭐 많은 기독교인들은 죽음이 두렵지 않겠지만 백신 미접종자나 수님? 같은 알려진 지식인들을 마인드 컨트롤? 같은 초과학 기술등으로 하나님을 못 믿게 만들고 암살할까봐 무섭긴 하네요 그럼 우리의 생각을 조종해 하나님을 배반하는 것이기에.. 혹시나 지옥에 갈까 봐요 물론 모든 결정은 하나님께서 하시지만요ㅎ,,
아 그리고 혹시 이러한 미혹 많은 세상에서 직업을 추천하신다면 어떠한 직업을 추천하시나요? 의사? 농사꾼? 수님의 생각이 궁금합니당!ㅎ

Last edited 2 months ago by fuckinggreatreset
adderallfrenzy
2 months ago

궁금한게 있는데 아무리 미국이 러시아를 약화 시킨들 미국발 가스관이 러시아를 거쳐 유럽으로 가는것을 러시아가 용납할까 궁금합니다. 러시아로서는 자신들의 천연가스를 파는데 미국발 천연가스는 경쟁자로서 유럽의 러시아 의존도를 낮추지 않을까요?

에프 킬라
2 months ago

역시 최고입니다. 고생하셨습니다. 감사드립니다.

Dea Jeong
2 months ago

이런 정보를 다 어디서 얻을까요.
정말 대단하네요.
가스가 석유를 대체할만큼 엄청난 양인가요.
그런데 신기하게도 미국가스관이 러시아를 가로질러 유럽까지 가네요.

Last edited 2 months ago by Dea Jeong
pisaca
2 months ago

대박이네요. 그런데 통일교가 어떻게 한반도를 지나지 않는 미국판 유라시아에 참여를? 다음 영상 빨리 보고싶습니다 ㅠㅠ

rlarlarla
2 months ago
Reply to  SPIKA STUDIO

소름이요 대박!

Aw12345
2 months ago

좋은 영상 잘봤습니다. 그럼 지금 유가가 오르는 것은 어떠한 이유로 오르는걸 까요?

da na
2 months ago

유대인과 로스차일드 관계도 궁금해요

da na
2 months ago

기후조작 무기 하프에 대해서 영상 올리신거 없나요??
로스차일드에 대해서 자세하게 동영상 좀 부탁드려요

45340k
2 months ago

돈 으로 세상권력을 장악하고 권력으로 각종 사업을 하여 돈을 벌고
계속해서 분열을 조장하고 도와주는 척하며 하수인을 내세우고 키워서 잡아먹고 빼앗고 또 돈을 벌고
로스차일드 유대자본 글로벌구들 치밀하고 무섭습니다
좋은 영상 잘 보았습니다
다음 영상도 기대합니다 일깨워주셔서
감사합니다
수님 화면 각도 좋아요~^^

Last edited 2 months ago by 45340k
국익만보자
2 months ago

이런 배경이 있었군요. 그래도 미국 대통령 답게 철저히 미국 국익을 위해 일했네요. 그건 인정!

Ultra
2 months ago

Sue님의 천기누설이 한단계 업그레이드된 영상입니다. 영상 처음부터 메가톤급 폭로… 아주 시원합니다! ^^

세계를 장악하고 있는 글로벌 엘리트들의 중추인 유대인들은 영미 지배세력의 핵심 중 핵심이지만 자기들이 모든 파워를 독점하고 있는 것을 위장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죠. 그래서 그들은 마치 자신들에 맞서 싸우는 정치 지도자나 세력이 있는 것 같은 자작극도 불사합니다. 그리고 최근 그 역할을 맡았던 자가 바로 트럼프입니다.

겉으로는 글로벌 엘리트들과 적대 관계에 있다는 이미지를 대중들에게 심은 다음, 실제로는 그들의 이해관계에 철저히 부합하는 정책과 행보… 순수한 감정으로 세상을 구해줄 자유 민주주의의 영웅을 갈구하는 대중들의 심리를 간파해서 온전히 독립적인 대통령의 이미지를 만들어 지금까지도 수많은 사람들이 현혹 당하고 있는 것입니다.

우리는 이제 글로벌 엘리트들의 대중 현혹술을 간파하여 더 이상 그들의 우민정책과 대중분열 조장 술책에 속아서는 안 됩니다. 왜냐하면, 지금 현재 권력을 가진 사람들 중에 우리를 구해줄 사람은 아무도 없기 때문입니다.

Last edited 2 months ago by Ultra
칸논
2 months ago
Reply to  Ultra

“도망쳐서 도착한 곳에 낙원이란 있을 수 없는거야”

Ultra
2 months ago
Reply to  칸논

베르세르크

Park sangeun
2 months ago

항상 잘보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drake
2 months ago

결국 왼팔 오른팔 모두 하나의 몸통, 타블로가 이런 내용 가사에 넣었다가 타진요 사건이 터졌드랬지요 ㅋㅋㅋ

크라이시스
2 months ago

통일교와 미국의 커넥션을 알 수 있었네요. 왜 통일교 행사에 자꾸 트럼프가 나오는지 도통 알 수 없었는데 이 영상을 통해 해답을 찾았습니다.

칸논
2 months ago

셍추어리

사이버렉카
2 months ago

트럼프가 국제 유대자본과 커넥션이 없을 수 없지요. 사업을 얼마나 크게 하는데 그것도 부동산ㅎ 아무튼 쿠슈너라는 유대인 귀공자가 백악관에 들어왔을 때 알아봤습니다. 이러거나 저러거나 그들은 미국의 국익을 위해 일했지요. 존경할 만한 사람들입니다.

강나루
2 months ago

여윽시 트럼프!! 타고난 사업가. 지금 까지 나를 완전히 속여버렸네 ㅋㅋㅋㅋㅋ

Last edited 2 months ago by 강나루
박성현
2 months ago

와 오늘도 대박 영상 하나 나왔네요. 어찌보면 대중을 완벽하게 좌우로 갈라 놓은 두 대통령의 전략이 정말 놀랍습니다.

JacquesMayol
2 months ago

최근 본 영상 중에 잴 쇼킹했네요. 미국의 어젠다는 하나일 수 밖에 없는 게 설계자가 하나이기 때문이지요. 시야를 넓히는 유익한 영상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