멤버십 전용 콘텐츠
일루미나티, 전 세계 패션을 장악하다
2021. 7. 26 / 01:30 UTC-4

일상에서 접하게 되는 수많은 디자인 중 최근 우리는 공통적으로 등장하는 몇가지 요소를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많고 많은 형상과 상징을 다 놔두고 유독 도드라지게 사용되는 대표적인 몇가지 디자인…반복적으로 등장하기도 하며 뜬금없이 튀어나오기도하고 때로는 대놓고 사용되기도 합니다. 그 중에는 전혀 미적 요소를 고려하지 않은 채 사용되었고 느껴질 정도로 억지로 욱여 넣어 들어가 있는 것 처럼 보이는 것도 많습니다. 오늘은 이러한 디자인들에 대해 살펴보겠으며 왜 이러한 양상이 발현되는 것인지에 대해서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짜는 볼때마다 너무 역겨워서 쳐다보기도 싫어지네요..뱀을 아주 광고를 할때부터 싫더니..패션쇼는 이제 더더욱 심해질텐데.. 대놓고 국내드라마 대사에도 인신제사 대사가 나와 소름끼쳐요,. 피자게이트도 의도해서 해킹당한 것처럼 수면위로 내세운거라고 볼 밖에요..그래도 국내는 절대 끔찍한 상상의 음모로만 계속 변함없고 더 심해지면 저런 범죄는 형량이계속 내려가게쬬..계속 아동학대 범죄만 보도하고 흔한일마냥..아이 뺏어가기 테스트 뒤에서 하기 시작해도 아무도 모른다는게..슬퍼지네요.
스피카는 세상을 보는, 많은 공부가 됩니다.
그런데 요즘 구찌가 뱀모양 패션들도 일루미나티 상징 아닌가요?? 사단이면 뱀의 핵심인데
드디어 해주셧네요 감사합니다 ㅠㅠ 수 님 !!
심지어 8년전 어느 START UP BUSINESS FUNDING SITE에도 수제비누 로고가 일루 심볼이거나 오컬트 문양이면 모두 성공적 펀딩을 지원받더군요, 레이디 가가 향수는 성분도 사악해요. 게다가 천연제품인줄 아는 LUSH 화장품 마케팅도 악마적이고요.
안녕하세요 스피카 누나 영상을 너무보고싶은데…..제가 있는 나라에 인터넷 사정으로는 럼블에서도 유메이커에서도 볼수가 없네요….늘 응원합니다 건강 조심하시고 행복하세요!
앞으로 유튜브 채널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채널 이름은 ‘로그네이션’입니다.
시칠리아 국기의 메두사 모양이 흡사 솔로몬 72악마에 나오는 부에르와 비슷하네요
어쩐지!! 명품 가방 사달라고 조르는 여성과 헤어지길 잘했군.
영상을 통해 오는 느낌은 ‘어쩔 수 없으니 받아 들여라???’
“사 입지 마라”
다정한 느낌의 안녕하세요ㅎ
저두 안녕하세요~~♡
영상 잘보구있습니다
안녕하세요~^^ 감사합니다.
저들은 파벌싸움 같은건 안하나요?
당연히 파벌이 존재하며 서로 죽이고 죽는 싸움도 합니다. 다만 대중에 잘 알려지지않을 뿐입니다.
사람은 짐승처럼 사육되어야한다는 비틀어진 자본가들의 마지막 종착역이 공산국가 특히 중국이 아닐까 합니다. 수억의 강제동원될수있는 중국인구는 나를포함한 하루를 걱정하는 서민에게 결코 이로운 집단이 아님을 시간이 지나보니 실감할뿐입니다.
플라토의 “리퍼블릭”을 읽어봤는데
그 그리스 철학자들, 뭐 어린 남자애랑 성교하는걸
별 죄책감 하나도 없이 언급하던데요?
그래서 구글로 찾아봤더니
그시대에 소아 성애는 뭐 그리 흔했던 일이라네요…
그리고, 그 책에, 소크라테스가 하는 말씀…
전쟁에서 큰 공을 세운 사람한테
금전적 상을 잔뜩 주는것 외에도
부수적으로 그 (남자, He) 에게 그가 원하는 한사람에게 키스를 할 수 있게 하자~
문제는, 그가 키스하기를 원하는 사람이 “남자이건 여자이건”…. 이라고
명확하게 쓰여 있읍니다.
그리고 키스 당하는 사람은 거부하지 못하게 하고…
그리고 뭐 전쟁 끝나고 밥먹고 술 취하면 밤에 병사들 (남자)끼리 성교하고 어쩌고..
뭐 그당시 일상 생활들이 잘 나와있는데…
동성애, 소아성애…
이게 참 그리스 사람들, 아마도 로마 사람들도 마찬가지로
전혀 부끄러움이나 죄책감 없이 대놓고 행했던 일 같네요…
그리고, 나체로 체육관에서 운동 연습하는 이야기도 있는데
그게 크레타 섬에서 들여온 풍습인데
여군을 만들려면 여자들도 그렇게 발가벗고 남자들과 같이 운동을 시켜야 한다
근데 그 모습이 참 우습겠다… 하더라고요…
마치 노인들 쭈글쭈글한 몸으로 벗고 운동하는것과 같지 않겠냐… 하면서…
그러니까 그리스인들은 젊은 남자의 몸은 아름답고
젊은 여자의 몸은 전혀 아름답지 않다고 생각했었던듯…
생각해보니 그리스 조각들중 나체 조각은 대부분 남자들이고
여자들 조각은 대부분 옷들을 입고 있는듯…
심지어 비너스도 반나체지 나체 아니죠….
하여간 동양에선 이런 소아성애, 동성애가 없었던것 같고…
이런 풍습은 그리스교가 유럽에서 끝장을 냈었던것 같네요…
성경에 동성애 하지 말라고 씌여있으니까…
제가 읽은 책은 The Republic of Plato: Translated by Allan Bloom…소아성애는 Book 3 그리고 동성애 이야기는 여기저기 있고
Book 6-7 이 동굴이야기?
Book 8-9 은 소크라테스가 국가들 구분해놓은거
Book 10 에는 천국과 지옥 이야기가 있읍니다.
강추, 읽어보세요.
과거 유튜브 방송 시절에 소아성애에 관해 공부하면서 기원이 그리스로 거슬러 올라간다는 사실을 알게되었습니다. 매우 이해할 수 없는 부분이지만 그 당시 사람들은 지금과는 다른 성적 취향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어린아이도 서슴치 않고 건드렸고, 어린아이 입장에서도 그것을 자랑스럽게 여겼다고 합니다. 도서 추천은 감사드립니다. 기회가 되면 꼭 읽어보겠습니다.
소아성애 이야기는 Book 3, page 82, (403 b-c)
그리고 한번 더 나오는것 같은데 못찾겠네요.
Book 1-2 는 “정의”란 무엇인가…
도둑놈들이나 정의 부르짖지 않나… 남의거 훔질려고… (딱 옳은 소리)
뭐 그런 이야기 하다가 결론이 안나서…
“부정한 짓하고 벌받지 않으면, 시인 (그당시 미디어)들 다 매수해서 착한척 하고… 그게 최고 아닌가…”
하는 궤변에 반론을, 반박을 못하죠…
그래서 Book 10, 마지막에 천국, 지옥 이야기가 나옵니다.
누가 죽었다가 살아나서 경험한 이야기…
신들이 부정한 넘들은 지옥에 보내고, 정의로우면 천국에 가고…
그리고 또 영혼들은 다시 태어난다더군요….
사람으로 도 태어날 수 있고, 아닐수도 있고…
유투브때 영상보다 더 업그레이드 된 영상 감사합니다.
힐러리와 피자라…수님 영상들을 통해 이미 그녀의 죄목을 알지요. 그런데 이런 브랜드가있었는지는 몰랐어요, 보면서 토 나오는줄..(죄송합니다ㅠㅜ)
글로벌 엘리트들이 세계 구석구석 전 영역에 침투해 있는 것을 수님을 통해 알아가면서 , 마지막 때에 세계 곳곳 만민에게 예수님의 복음이 전해지듯, 이들도 자기 영역을 온세계에 알린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거기에 주입되지 않고 알고 준비할 수 있어 감사할 따름입니다^^*
글로벌 엘리트들은 돈이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 침투해 있습니다. 참 아이러니 하지만 지금 우리가 누리고 있는 모든 것들이 어찌보면 그들의 작품입니다.
전시안 피라미드를 떠나서 디자인 정말 가관이네
고풍스럽고 심플하고 정갈한 명품의 느낌이 사라진지 오래입니다.
소름 돋으며 시청했습니다. 이정도면 빼박인데요?
빼박이지요 반박의 여지가 없습니다. 물론 디자이너가 눈과 피라미드를 무지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이야기는 달리지겠지만 모든 브랜드가 같은 디자이너를 채용하고 있을리 만무하니까요.
제니퍼나 김정민 박사는 전시안에 대해 다른 의견을 갖고 있어요
그들만의 사견이 스피카 수 싸이트에서 논의될 이유나 근거나 당면성이 1도 없다고 생각됩니다. 방송 보시고 객관적인 자료들 찾아보시고 각자가 스스로 판단하시면 된다고 봅니다. 이 방송을 보는 대부분의 애청자들은 스피카 쑤의 interpretation과 review에 관심이 있어서 들어온 분들이시니까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멋짐!!
인류를 항상 지켜본다는 의미를 지닌 전시안은 고대 종교(샤머니즘 포함)의 북극성을 기원으로 합니다. 그런 의미에서 엘리트들이 전시안을 사용한다는 것은 그 의도가 매우 불손하고 교만하다고 판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