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오니스트 시리즈 2부, ‘거짓말’

2021. 4. 13 / 02:24

명찰 롱 copy

1948년 이스라엘이 건국되기 이전에 전 세계에 뿔뿔이 흩어져 있던 유대인들은 이스라엘이 고향 땅이 될 것이라는 시오니스트들의 말을 믿었습니다. 이때 유대인들은 종교적 박해를 받던 유대인, 민주적인 국가에 살고 있던 유대인, 성경적 예언에 충실한 유대인들이었습니다. 미국은 유대인들에게 완전한 자유와 성공할 수 있는 기회를 주었습니다. 유대인들은 열심히 노력하여 미국 땅에서 성공하였고, 유대인 중의 일부 시오니스트 그룹은 미국 땅에서 정치, 경제적 지배권을 차지하는 지위까지 올라갔습니다. 당시 이스라엘을 건설하려던 미국내 급진적 시오니스트들은 미국인들을 상대로 시오니즘과 유다이즘이 동일한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즉 시오니즘을 유대교의 본질적인 면이라고 미국 사람들을 세뇌하였던 것이지요.

그러나 그 둘은 본질적으로 다른 것입니다. 유대교는 공인된 하나의 종교입니다. 국가 건설의 야욕을 내포하고 있는 시오니즘과는 매우 거리가 멉니다. 시오니즘은 고토 수복, 유대인 나라의 건국이라는 달콤한 미사여구로 포장되어 있었지만 사실 공산주의와 사회주의 뒤에 수백 년 동안 숨어서 활동한 동유럽 유대인의 정치적인 활동에 불과한 것이었습니다.

Share on facebook
Facebook
Share on twitter
Twitter
Share on telegram
Telegram
Share on email
Email
32 댓글
Newest
Oldest Most Voted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혈옥수
6 months ago
Reply to  SPIKA STUDIO

앗 그게 비결이었군요. 어쩐지 뭔가 달라졌는데 뭔가 했습니다 ㅋ

melody hong
6 months ago
Reply to  SPIKA STUDIO

우리가 알지 못했던 그리고 언제나 궁금했던 이스라엘 건국 이야기인데 참 재미나고 빠져들게 만드시는 수님의 특별한 재주!! 사랑 합니다❤️ 영상 만드시느라 수거 하셨어요 미국 건국 스토리 통합본도 다시 봐도 최고?

혈옥수
6 months ago
Reply to  melody hong

영상 목록 2페이지 중간 즘 보면 미국의 건국세력이라는 간독 영상이 있습니다. 그것도 추천드립니다.
링크 https://spikatv.com/%eb%af%b8%ea%b5%ad%ec%9d%98-%ea%b1%b4%ea%b5%ad-%ec%84%b8%eb%a0%a5-%eb%af%b8%ea%b5%ad%ec%9d%80-%ea%b8%b0%eb%8f%85%ea%b5%90-%ea%b5%ad%ea%b0%80%ec%9d%b8%ea%b0%80/

Soonghwn
6 months ago

와..진짜 나중에 관련내용으로 교회사람들이나 친구들이랑 논쟁 생겼을 때 버벅 거리지 않으려고 “내꺼화”하면서 봤습니다. 세파르딤 유대인 아슈케나짐 유대인 되내이면서 ㅋㅋ 또 문장구조도 익히면서 봤네요 그때 가가지고 버벅 거리거리다 “아무튼 그렇다고 이게 맞다니까? 스피카 수 찾아봐 너가 그럼. 링크 걸어줄게” 같은 거 하기 너무 싫어서요 2번은 그러고 싶지 않아서 ㅠ ㅋㅋ

그나저나 진짜 영상기획력에 내용에 퀄리티가(심지어 본업까지 해가시면서) 엄청난 건 더 말해봤자 입만 아프죠 진짜 엄청나세요..

근데 제가 말하고 싶은건, 추가적으로, 단어(오늘 본거에서 하나 예를들자면 본디), 상황에 맞는 전문용어에 문장 구사력, 구조 등등 이거 단순 번역투가 아니라 그냥 진짜 너무 박학다식한게 안감춰지시는데 어떻게 하는 겁니까 이거??..찾아본다 하더라도 배경지식이 어마어마 하신듯 하네요. 진짜 닮고 싶고 배우고 싶어요 가능하다면…ㅋㅋㅋ 너무 놀라워서 헛웃음 나오네요 ㅋㅋ 와우… 진짜 좀 전부터 느끼고 말씀드려보고 싶었어요 독서를 많이 하시나요? 추측도 저는 못하겠네요 그냥 진짜 미스테리 합니다 ? ? 하루가 24시간으로 똑같이 사시는 건가 싶기도 하고 가끔 아니 자주 그런 생각합니다 ㅋㅋ
와정말 크게 리스펙합니다 다시한번..!! 아 진짜 리스펙입니다!! (비결좀 알려주세요:))

Last edited 6 months ago by Soonghwn
Soonghwn
5 months ago
Reply to  Soonghwn

소환기능이 없나보군 ㅠ

Last edited 5 months ago by Soonghwn
Soonghwn
5 months ago
Reply to  SPIKA STUDIO

네 여기 맞아요!
의역하실 때의 역량이 너무 탐납니다 ㅋㅋㅋ 뭔가 품격이랄까 그런게 느껴집니다 ? ?
배경지식이라.. 천성에 맞지 않는 영역이지만 메모하겠습니당 배경지식..
일단 저질러야 벌어지니깐요??(배운거 써먹기 ㅎㅎㅎ)
답변 감사합니다!! 🙂

heeyahda
6 months ago

세상이 어떻게 돌아가고 있던 건지 조금씩 알게 되고 지금 일어나는 일들과도 퍼즐조각 맞추듯이 해요.. 한 선교사님이 얘기해주시길 이스라엘 건국 전 Surcock family와 Rothschild family가 이스라엘 땅을 거의 다 사들였다고 하더군요. 유대인의 정체에 대해 궁금증이 많았는데 도움이 많이 되고 있습니다. 세파르딤과 아슈케나지 유대인을 어떻게 분별해야 할지.. 유대인 만나면 물어볼 수도 없고 ㅠㅠ

kch7633
6 months ago

성경에서 말하는 바리새인들은 아슈케나인 유대인이 아니였군요
저는 현재 세상을 지배하는 유대인들이 성경에 나오는 바리세인들의 후손이라 생각했습니다.
이유는 흔히 적그리스도라고 이야기하는데 바리세인들이 예수그리스도를 핍박했기 때문에 그들의 후손이 아닐까라고 생각했습니다.
그게 아니면 먼나먼 옛날 바벨탑을 건설할려고 했던 그들의 후손이라고도 생각했는데 전혀 다른이야기였네요 의미있는 영상감사합니다.

Nibiru12
6 months ago

20세기 초에 한동안 화제가 되었고, 또 내용이 너무 적나라해서 여러 나라에서 금서가 되었던 책…
.
Protocols of the Learned Elders of Zion
.
1905년에 처음 러시아어로 번역판이 나왔는데
100여년이 지난 지금 상황과 어찌 이리 딱 들어맞는지…
역사는 반복, 일반 사람들은 이렇게 과학기술이 발전했는데 더 멍청해지고…
.
.
“나의 투쟁”에서 히틀러가 인간은 3개의 종류가 있다고 했었죠
.
첫번째는 백인들 (책에선 아리안이라고 했는데 백인 전체를 의미)… 인류의 문화, 문명을 창조하고
두번째는 황인들 (책에선 일본인이라고 함)… 백인이 만든 문화, 문명을 모방만 함.. 창조의 재주는 전혀 없음
세번째는 유태인들… 만들어져 있는 문화를 파괴함…
.
이 책의 내용은 유태인들의 음모라기 보다는 공산주의, 무정부주의자들의 사상과 행동등을 묘사한것 같은데
공산주의, 무정부주의 사상은 대부분 유태인들이 만든거니까…
이런 책을 읽고 공감하는 사람들이 많았죠…

탐 크루저
6 months ago
Reply to  Nibiru12

당시 독일 내 극력 사회 공산주의 자들은 대다수가 유대인 그룹이었습니다. 당연히 히틀러의 눈에 척결 대상 1호였겠지요. 학살은 있어서는 안되는 일이었지만, 이러한 역사적 배경도 절대 간과해서는 안될 것입니다.

Nibiru12
6 months ago
Reply to  탐 크루저

이책 읽기 전에 전혀 몰랐던것은 1차대전에서 독일이 이기고 있었는데
갑자기 전쟁에서 진 이유는 언론, 그리고 노동조합들이 계속 독일정부를 까고
그리고 전쟁중에도 군수산업에 노동조합들이 파업을 강행해서
전쟁물자가 부족하고 사기가 떨어진게 큰 이유라더군요…
세상에 전쟁중에 군수공장이 파업을 하는게 말이 되나요…
근데 뭐 한두번도 아니고 100여번… 그리고 전쟁 패하기 직전에 크게 한번…
그리고 이런 썩은 언론, 노동조합 뒤에는 뭐 “그사람들”이 다 조종하고 있던거고요…
그래서 1차대전을 일어난것, 독일이 패한것…
다 그 원인, 원망을 그 누구에게 뒤집어 씌우던 뭐던 그렇게 된거니까요…

1차대전 이전에는 독일과 오스트리아에 이민문제가 뭐 지금 미국보다
훨씬 더 심각했더라고요… 특히 저소득층 직업을 다 이민자들이 빼앗아가고
이민자들 동네에선 외국인이 국회의원이죠… 근데 이사람들…
의회에서 연설도 독일어가 아닌 외국어 (체코, 슬라브어)로 해서
뭔소린지 독일, 오스트리아 인들은 알아듣지도 못하는데
그걸 기반으로 투표하고 아는 사람들끼리 짜고 법만들고….
법도 독일인에게 불리하고 이민자에게만 특혜 투성이…
이것도 국민들의 가장 큰 불만중 하난데
그 이민문제를 더 심화시킨 사람들이 또 뭐 정치인, 언론이고…
항상 누구누구가 조종하는 언론…
말도 안되는 일들이 요즘만 일어나는게 아니더라고요…
요런건 주류 언론이나 책에서 절대 이야기 안하죠….

6 months ago

수님의 영상도 유익하지만 건강정보 또한 저에겐 꼭 필요한 정보였네요.시야를 넓여주신 수님 감사합니다~

에프 킬라
6 months ago

다른걸 다 떠나서 정말 재미있습니다.
그리고 놀랍네요. 이런 영상을 만드니 저렇게 풀발기를 하는거죠ㅋ 아, 그리고 한국인들 종특인 냄비가 식고 있습니다. 저들의 정신승리를 보는 사람들이 지겨워 하는것이 느껴집니다. 관종에게 무관심은 쥐약과도 같죠. 관심을 구걸하다 지쳐서 다 나가자빠질거라 예상합니다. 아, 할 일 없이 24시간 페이스북만 하는 기생충들은 빼구요 ㅎㅎ 영상 만드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애스퍼맨
6 months ago

돈놓고 돈먹기

HereNow
6 months ago

이집트의 나세르 전대통령이 말했죠. 떠날때는 검었는데 돌아왔을땐 어찌 희어졌는감?

song kim
6 months ago

로스차일드, 예수회, 시오니스트, 유럽의 왕과 여왕들 , 미국 서로 어떤관계일까요? 상하관계가 궁금하네요.

song kim
6 months ago
Reply to  SPIKA STUDIO

감사합니다. ?

혈옥수
6 months ago

유대 자본이 문제지요. 이번 영상 완전 예뻐요. 이마 미인 수님ㅋ

P. Ahn
6 months ago

단 한순간도 한눈 팔 수 없었던 명강의 영상입니다. 적어도 미국에서 아슈케나짐 유대인들을 실생활에서 만나본 사람은 더욱 더 공감할 것 입니다. 우리가 성경에서 줄줄이 꿰고 또 마르고 닳도록 읽은 유대인들은 현대의 그들과 너무도 다르기 때문입니다. 이 영상은 유대인 바로알기의 교육 영상으로 널리 쓰여져야 합니다.

탐 크루저
6 months ago

수님은 역시 반유대주의자가 아니었군요. 누구보다 유대인을 사랑하는 사람이셨습니다. 아직 오해하는 분들도 이 영상을 꼭 보셨으면 합니다.

탐 크루저
6 months ago

1빠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