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버그’ 전염병 경제, 아프리카에 주목하라

2022. 1. 29 / 02:30 UTC-4

명찰 롱 copy
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Share on telegram
Share on linkedin
Share on email

국제 정세와 세계의 질서는 이익의 관점으로 접근하여야 정확한 분석이 가능합니다. 오늘날 이익을 추구하는 자들은 새로운 전염병과 보건 이슈를 빌미로 세계인을 옥죄는 구상만 하게 되어있습니다. 팬데믹 사태를 통해 이미 우리는 대중의 행동 양상을 제어하는 ‘백신 패스’와 같은 것들을 경험하였습니다. 향후 다른 질병이 창궐하여 똑같은 시스템이 제도화된다 하더라도우리는 지금과 똑같이 따르게 될 것입니다. 코로나로 이미 한번 훈련되었기 때문에 그때는 더 자연스러울지도 모를 일입니다. 경제와 사회 문제 등이 장기간 지속되면 인류는 고착되어 버린 사회 현상을 마치 정상인 것처럼 착각하고 받아들이게 됩니다. 또한 이전의 정상이었던 삶은 모두 잊어버리게 됩니다. 비정상이 정상으로 받아들여지는 사회,바로 ‘뉴 노멀’입니다. 그들은 코로나 장기화를 합리화 시키기 위해 ‘뉴 노멀’, ‘위드 코로나’와 같은 괴상한 신조어까지 만들어냈습니다. 앞으로도 그들은 질병과 관련된 이슈로 미디어와 뉴스를 도배할 것입니다. 또한 4차 산업 혁명의 디지털 전환 작업과 맞물려 세계 보건과 관련된 사회 제도와 새로운 국가 시스템을 도입하도록 할 것입니다. 그들은 여전히 신약과 바이오산업을 통해 막대한 부를 창출하고세계의 모든 국가가 그들의 고객이 될 것입니다. 이러한 상황 속에 세계 대중들은 주인이 주는 정체 모를 먹이를 먹을 수밖에 없는 어항 속 물고기에 지나지 않습니다. 우리는 지금 세계에서 벌어지고 있는 일들을 정확히 알아야 하며 우리가 알게 된 사실들을 되도록 많은 사람에게 알려개개인 스스로가 올바른 판단을 할 수 있도록 도와야 하겠습니다.

시청자님들의 소중한 후원은 방송 제작에 큰 힘이 됩니다.

38 댓글
최신순
오래된순 인기순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Nibiru12
3 months ago

많이 화제가 되었던 이야기…
조 로건 물러나라고 난리치는 이유가 다 있었군요…

https://open.spotify.com/episode/3SCsueX2bZdbEzRtKOCEyT?si=28d7d8e958e04370

Choi B.
3 months ago

마지막 클로징 멘트에 공감은 하나 이미 오래전부터 진실을 알리려는 사람들은 기득권에 의해 사회적으로 매장되었죠 대중은 매트릭스의 파란약 세계에 갇혀있는 것을 오히려 좋아하는 본능이 있는거 같습니다 사고를 하기 싫어하는 것일까요? 그렇기에 제가 생각하기에는 그냥 3차 세계대전으로 그냥 인류 리셋이 답일지도 모르겠습니다

PJY
3 months ago

수님~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그들은 뉴노멀을 만들기 위해 팬데믹을 이용한 것이고, 백신 주입의 효과와 안정성의 테스트는 현재 진행형이라고 봐야 하나요?
어제 오미크론 감염자가 한국에서 2만을 찍었답니다. 이쯤되면 사람들은 백신의 효과에 대해 의문을 가져야 하고 백신 후 사망자가 1600여명에 달하는 이때 안정성에 대해서도 당연 의심을 품고 백신 접종, 백신 패스롤 거부해야 함이 타당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대다수 대중들은 좀비들 마냥 정부가, 질병청이, 언론에서 알리는 대로 따라하기만 하고 있으니 정말 답답합니다.
최근 유럽 등에서 백신접종 의무화 폐지를 시작하고 방역정책을 완화하고 있으나 유독 한국이 반대로 더욱 가둬두려고 합니다. 이렇게 된 이유가 IT 강국으로서 한국이 타겟이 되어서 일까요?

Nibiru12
3 months ago
Reply to  PJY

한국에서 온 사람들 이야기 해보면
정신무장 대단하죠… 코비드 = 죽을병
글구 미국 슈퍼, 백화점에선 백인들의 한 50%는 마스크 착용 안하는데
그중에도 동양인들 보면 한 90% 이상이 마스크 쓰고 있고요….
한인마트 가면 100% 마스크들 쓰고 있죠… 100%….
구.제.불.능.

Nibiru12
3 months ago

달착률 연극에 이어…
왜 화성 탐사선 동영상들을 모두
Frame Rate 들을 이상하게 만들었었나…
좀 의아했었는데….
그냥 고프로로 찍고 파일 전송해도 될텐데…
왜 그러나…

이걸 보니 기가막히네요…

https://youtu.be/HdQLIeBGbMg

415부정선거
3 months ago

우두균을 투입해서 천연두를 퇴치한것도 거짓이예요
그럼 지금은 우두균 맞아서 천연두가 사라졌어요?
https://tv.naver.com/v/15389247/list/631564

1 5
3 months ago

코로나보다 더욱 강력한 바이러스출현이 사실인가요??

rlarlarla
3 months ago

항상 잘보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수님

P. Ahn
3 months ago

Abnormality가 Normality 로 둔갑하는 뭣같은 세상. 복면을 써도 전혀 이상하지 않다는 생각을 세뇌 당하고 살아가는 세상. 이게 바로 새로운 월드라는 것에 몸서리 처집니다. 스피카 수님 덕분에 1000만불 짜리 강의를 매일 접합니다.

Last edited 3 months ago by P. Ahn
Psq95
3 months ago

수님 방송을 유튜브 시절부터 봐온 사람입니다. 그러다보니 이렇게 댓글도 달게되었네요. 수님 방송 덕분에 세상을 보는시선이 바뀌게되고 깊게는 인류의 미래 또한 걱정해보기도 하였습니다. 이겨보려고 하기엔 그 엘리트들은 너무도 압도적인 존재라는걸 깨달았습니다. 왜냐하면 선량한 개개인의 인간들이 어떠한 방법으로 세상을 바꾸려해도 교묘하고 악랄하게 와해시키고 분열시킬게 분명하니까요. 결국 우리가 할수있는건 아무것도 없을지 고민에 빠져보곤 했습니다. 지금까지의 저의 견해는 단결뿐이더군요 단순히 사람간의 단결이 아닌 영혼의 단결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본질적인 깨달음이 필요하겠죠. 결국 그 엘리트들이 제일 싫어하고 경멸하는것이 바로 깨우친 세계인이 하나로 뭉치는것일 테니까요. 그럴수 있는 날이 오길 바라며 수님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항상 진실된 이야기를 전달해주시려 노력하시는 모습에 감사드립니다.

Psq95
3 months ago
Reply to  SPIKA STUDIO

네 맞습니다. 많이 알려져서 사람들이 속박에서 벗어나 건강한 신념으로 자리 매김하고 그에 맞는 존엄성을 되찾았으면 합니다.

Sarang HAN
3 months ago

새해에 수님의 소망이 이루어 지지를
기원 합니다!
감사드립니다~^^

junhyeong
3 months ago

수님 영상 자주 올려주셔서 너무 좋네요ㅎㅎㅎ 복 많이 받으십쇼!!

mj2222
3 months ago

수님, 오늘도 소중한 방송감사드립니다. 국내 깨어있는 의료인은 현재 시행되고 있는 코로나 백신의 부작용으로 유행성 출혈열이 발생하게 되어 이것이 다음 펜데믹이 된다고 예견했는데마버그 바이러스로 공식화되어지나 봅니다. 하루빨리 국민들이 깨어났으면 좋겠습니다. 설연휴 좋은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silvergate
3 months ago

수님 항상 방송 잘 보구 있습니다. 영상관련 일에 종사하고 아직도 공부하는 사람으로서 수님 방송의 색감과 BGM연출 등이 정말 세련되다고 생각해왔습니다. 내용과 무관한 질문입니다만 혹시 16분 36초 부터 영상 끝까지 나오는 브금 제목을 알 수 있을까요? 상반기 프로젝트를 하나 진행하는데 사용하면 안성맞춤일 음악 같아서요…

국익만보자
3 months ago
Reply to  silvergate

그러고 보니 스피카 수님 방송에서 처음 듣는 브금이네요. 아시는 분 답글 좀 ㅎㅎㅎ

kamin
3 months ago

그림자 정부는 언제쯤이 되어야 벌을 받을까

rlarlarla
3 months ago
Reply to  kamin

그러게요…..지은대로 받는다던데 하늘도 무심하시지 ㅠ

Ultra
3 months ago

지금 이 시점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이 지금 벌이고 있는 코로나 팬데믹과 앞으로 거의 틀림없이 일어날 다른 팬데믹, 그리고 그에 대한 실질적 강제백신이 단순하게 우발적으로 일어난 전염병과 그것을 막기 위해 만들어진 것이 아니고, 글로벌 엘리트들이 자기들만의 영생을 목표로 대중을 실험용으로 사용하고 있다는 것을 아는 것이라고 생각되네요. 아마도 그것만이 대중의 저항을 통해 놈들의 계획 추진에 걸림돌이 되어, 비록 그것을 근본적으로 바꾸지는 못하더라도, 그것의 진행속도라도 둔화시킬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FreedomSpika
3 months ago

설연휴 잘 보내세요!

아 쿠잉
3 months ago

아프리카는 거대자본의 거대한 실험장……….
21세기판 마루타

geviert
3 months ago

2.과연 mRNA 방식의 의학기술은 ‘인간의 정체성’의 문제를 야기하지 않을까의 문제.
-> 이 방식이 실제로는 인간의 DNA의 변형까지 야기한다는 주장이 있다.
-> 이게 사실이면, 이 문제는 소위 ‘트랜스휴머니즘’과 관련되는데, 실제로는 인간이 GMO가 됨.

쓰기 공간이 너무 부족하네요.

Nibiru12
3 months ago
Reply to  geviert

생각해 보면 ISIS 테러는 어디갔나요?
지금 테러범들 설치고 다니면 사람들 정신이 없을텐데….
두가지가 겹치면 너무 힘들까봐?
그럼…. 다들…

한 통 속 ?

rlarlarla
3 months ago
Reply to  SPIKA STUDIO

맞아여 건드리면 안되는 영역..완전 선넘었어요..

Choi B.
3 months ago
Reply to  rlarlarla

인간은 이미 신의 영역에 도전하고 있다고 봅니다 스위스 지하의 빅뱅 실험도 그렇고,,, 어디까지 진행되었는지 정말 궁금하네요

geviert
3 months ago

개인적으로, 우리가 생각해봐야 할 것들이 있습니다.

1.과연 지구의 지배자들이 자신들이 통제할 수 없는 치명적 판데믹 상황을 원할까의 문제.
-> ‘우한 바이러스’의 실체는 그저 감기 일종이었으며, 진짜 문제는 ‘공포’ 였다는 것.

Ultra
3 months ago

코로나 바이러스를 기획한 세력이 그것의 파괴력을 터무니 없이 과장한 것 같이, 앞으로 새로운 팬데믹을 선포할 때에도 역시 그것의 원인이 되는 바이러스를 대중으로 하여금 절대적 공포와 불안에 사로잡히게 하기 위해 온갖 허위사실과 이미지를 주류 미디어를 통해 쏟아낼 것입니다. 영상에서 언급된 대로, 전세계의 대중은 코로나로 인해 그들이 원하는 방향으로 엄청나게 통제사회에 대한 훈련을 받았기에, 향후 새로운 팬데믹이 닥치면 현재 시행되고 있는 모든 행동의 제한과 통제를 거의 저항없이 받아들이게될 것이고, 그보다 더한 속박도 가능하겠죠.

국익만보자
3 months ago

요즘 뭐 좋은 거 드시나요? 얼굴 더 좋아지심! 암튼 오늘도 방송 잘 보겠습니다. 선댓글 후 시청은 스피카 홈페이지 국룰임

사이버렉카
3 months ago

마버그가 다행히 전염성은 낮지만 여기에 인위적인 것들을 가미해서 슈퍼 감염병으로 만들어 낼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물론 아니었으면 좋겠지만요.

강나루
3 months ago

으어~ 누나 왜 이렇게 오랜만에 온거야. 오늘도 잘볼게요ㅎㅎㅎ